마케팅 슈퍼스타
제프리 J. 폭스 지음, 정준희 옮김 / 더난출판사 / 2004년 3월
평점 :
절판


이 책을 알게 된 것은 예병일의 경제노트를 통해서다.

경제노트에서 운영하는 독서클럽 추천도서 중에 이 책이 있었다.

마침 나는 회사를 그만두고 자전거 판매, 수리 일을 시작하려는

참이었다.  그래서 더 관심을 가지고 이 책을 읽은 것 같다.

사람들은 장사를 정말 쉽게 생각한다.  "안 되면 장사나 하지"

이런 생각으로 자기 사업을 시작한다면 십중 팔구는 망한다.

이 책은 자기 사업을 하거나 서비스 업에 종사하거나

마케팅 업에 종사하는 사람이 읽으면 좋은 책으로 판단된다.

그 외의 사람이 읽어도 시간은 아깝지 않을 책이다.

고객을 대하는 불변의 진리는 친절이라고 말하고 있다.

거기에 괜찮은 아이디어까지 있다면 더 좋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