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요원 레너드 1 : 옷장 속 괴물 부기맨이 나타났다! - 브라운앤프렌즈 미스터리 동화 비밀요원 레너드 1
박설연 지음, 김덕영 그림 / 아울북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밀요원 레너드 시리즈 1
옷장 속 괴물 부기맨이 나타났다!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글로벌 캐릭터 브라운 앤프렌즈중 오리지널 캐릭터인 레너드가 미스터리 탐정으로 변신해서 호기심을 해결 해 주는 탐정동화에요.

등장인물

레너드 - 이시대 최고의 미스터리 탐정.

월리엄 - 골동품 가게 주인이자 레너드 탐정의 오랜 친구.
룰라송 - 레너드 탐정의 주의를 맴도는 의문의 존재.


"딩동 딩동! 딩딩동 딩동!"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달라는 의뢰 편지들이 도착했다는 초인종 소리에요. 레너드는 세계 최고의 미스터리 탐정이거든요~

첫번째 사건 의뢰는 미국 캘리포니아 사는 낸시에요. 자신의 방 옷장에서 이상한 노랫소리가 들린다고 괴물이 살고있는 것 같다고 하네요!! 레너드 탐정 출발~~ ㅎㅎ


낸시집에 도착한 레너드 탐정은 저녁 식사를 하며 낸시네 가족을 관찰했지.
식사를 끝낸 레너드 탐정은 낸시의 옷장에서 잠복근무를 시작하고~
드디어 옷장 속 ⚡부기맨의 정체를 알아냈을까요??

비밀요원 레너드의 역대급 추리가 시작된다!
세계 최고의 미스터리 탐정 레너드에게 풀리지 않는 미스터리란 없다!


부록으로 미스터리 탐정 수첩과 스티커가 들어있어요.

책 뒤쪽에 QR코드로 오디오 클립 (라인프렌즈 동화 미스터리)접속해서 들을 수 있어요~ ㅋㅋㅋ 미스터리 이야기를 오디오 동화로 만날 수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네요^^

레너드와 함께 미스터리사건을 파헤쳐봐요!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