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뼈 사우루스 15 - 사라진 왕국, ‘뼈뼈란티스’의 비밀 뼈뼈 사우루스 15
암모나이트 지음,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창작동화 뼈뼈사우루스15권 사라진 왕국, 뼈뼈란티스의 비밀을 만나봤어요.
귀여운건 못참는 편인데 뼈다귀로 이루어진 공룡이라니요~
세상 귀염돋는 공룡동화책 아이들도 완전 좋아할 것 같아요.
평범한 공룡이아닌 온몸이 뼈다귀인 뼈뼈사루루스와 함께 바닷속 환상의 나라 뼈뼈란티스로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 입니다.
고니에게 어느날 푸른해적이 보낸 편지가 되탁합니다. 베베와 토푸스는 고니가 걱정되어 편지에 적힌 약속 장소에 함께 나가는데요.
갑자기 나타난 푸른해적 캡틴 분이 고니를 데리고 사라져버립니다.
해적에게 납치된 고니를 찾아서 베베와 토푸스가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요.
베베와 친구들은 뼈뼈란티스의 비밀을 밝히고 뼈뼈란티스를 노리는 괴물을 물리칠 수 있을까요?
단서를 찾기 위해서 캡틴빈이 사는 해골섬을 찾아가기도 하고 벼뼈플레시오사우루스 시오 할아버지와 대왕 바다거북의 도움을 받기도 합니다.
뼈뼈란티스에 푸른해적들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소식을 들은 베베와 토푸스는 깊은 바다속 바다 밑바닥 해저까지 찾아가기도 합니다.
베베와 토푸스 고니처럼 서로를 위해 주저 없이 힘든일도 마다하지 않는 친구가 있다는 것은 정말 너무 감사한 일인 것 같아요.
베베와 토푸스는 사라진 고니를 구하기 위해서 망설임 없이 먼길을 떠나는 모습이 감동적이더라고요.
마침내 만난 세친구는 긴박한 상황속에서도 힘을 모아서 어려움을 극복해나가게 됩니다.
서로를 믿고 용기를 내면 어떤일이든 해결할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지요.
초등창작동화 귀여운 뼈뼈사우루스 공룡동화책 읽고 우정과 믿음에 대해 다시 생각해볼수 있는 시간 되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