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그박사의 생물 이름 쓰기 1 - 이름을 쓰며 배우는 자연 생물 관찰 만화 에그박사의 생물 이름 쓰기 1
신재미 스튜디오 그림, 정마리 글, 이승현 감수, 에그박사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학습만화 시리즈 에그박사의 생물 이름쓰기를 만나봤어요.
이름을 쓰며 배우는 자연 생물 관찰 만화책입니다.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 에그박사와 함께 자연 생물도 관찰하고 이름을 써보면서 생물의 특징과 생태를 배우는 학습만화 시리즈입니다.
평소 글로 잘 쓰지 않는 생물이름들을 써보면서 한글쓰기 연습하기에도 좋은 책인 것 같아요.
부록으로 국어8칸 에그박사 생물이름쓰기 공책도 함께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생물의 정보도 담고 있고, 초성만 보고 생물의 이름을 유추해볼수도 있어요.
에그박사의 생물 이름쓰기에는 총 열 다섯 종류의 자연생물이 등장하는데요.
모래 함정을 파는 개미귀신, 무시무시한 병을 옮기는 얼룩날개모기, 코끼리 모를 닮은 코끼리장수 풍뎅이 등 이름처럼 독특한 생김새와 특징을 가진 열 다섯 종류의 생물들을 만나볼 수 있어요.
에그박사는 자연 생물 콘텐츠로 자리매기한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로 에그박사, 양박사, 웅박사가 모여 도시에서 쉽게 만날수 없는 자연 생물 이야기를 영상에 담아 생생하고 재미있는 영상 콘텐츠로 많은 어린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어요.
그림자 퀴즈와 생물 관찰만화, 핵심 쏙 생물정보, 또박또박 생물이름 쓰기로 구성되어 있고요.
그림자를 보면서 어떤 생물이 등장할지 생각해볼수도 있고요.
흥미진진한 만화를 보면서 생물의 생태도 배울수 있어요.
생생한 생물의 사진을 보면서 핵심 정보도 익힐수 있답니다.
생물의 이름을 써보면 생물의 정보도 되새기고 한글 연습까지 해볼 수 있어요.
숨은 생물 찾기, 생물 이름 퍼즐 맞추기 등 재미있는 놀이 활동들도 수록하고 있어요.
에그박사, 양박사, 웅박사와 함께 하는 자연관찰 생물의 이름을 쓰며 다양한 생물을 배워보는 시간 가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