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 9 - 운명에 맞선 영웅들 어린이를 위한 인문학 시리즈 9
최설희 지음, 한현동 그림, 정수영 구성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를 위한 초등인문학 시리즈 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를 만나봤어요.
그리스 로마 신화를 처음 접하기 딱 좋은 책으로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생동감 넘치는 만화로 신화 속 여행을 떠날수 있어요.
이번 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신화 9권에서는 빛나는 용기로 운명에 맞선 영웅들의 모험이야기를 볼수 있답니다.
내맘대로 오려 붙일수 있는 처음 읽는 그리스 로마 신화 인스도 담고 있어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 할것 같은 부록이네요.
재미있는 만화와 풍성한 설명으로 신들의 세계를 안내하는 초등인문학 시리즈로 어렵게 느껴질수 있는 그리스로마신화의 기본내용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게 구성하고 있어요.
페가수스를 얻어 키마이라를 물리친 벨레로폰, 운명을 극복하기 위해 고향을 떠난 오이디푸스, 황금 양틜을 얻기 위해 영웅들을 불러 모은 이아손, 미노타우로스와 싸워 크레타의 운명을 바꾼 테세우스 등 4명의 영웅이야기를 볼 수 있어요.
신은 세상을 다스렸고 그 세상에 사는 인간들의 운명을 결정했지만 운명에 맞선 영웅들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만나볼수 있어요
알찬 정보 페이지와 사고력을 넓히는 퀴즈도 담고 있고요.
본문을 다 읽고 나면 수많은 신들의 이름을 한눈에 정리할수 있는 신들의 계보도 볼수 있어요.
초등인문학 처음읽는 그리스로마신화 보면서 쉽고 재미있는 신화 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