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스, 범인을 찾아라! 3 셜록 홈스, 범인을 찾아라! 3
최우빈 그림, 김언정 글, 권일용 감수, 아서 코난 도일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겨울방학은 유난히 더 길게 느껴지는건 왜일까요?
기나긴 겨울방학에 독서하는 즐거움으로 이겨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미래엔 아이세움의 재미있는 어린이추리소설 셜록 홈스, 범인을 찾아라! 3권을 만나봤어요.
전 세계 사람들에게 가장 사랑받은 캐릭터인 셜록 홈스의 시리즈는 책이든 영화든 다 너무 재미있는거 같아요.
전 얼마전에 셜록홈스 동생인 에놀라 홈즈 시리즈 넷플에서 봤는데 그것도 재미나더라고요 ㅎㅎㅎ
암튼 우리 초딩 친구들이 재미있게 볼 수 있는 탐정만화책 셜록 홈스 범인을 찾아라 3권도 꿀잼 예약이예요.
셜록홈스와 악당의 숨막히는 두뇌대결을 만나볼 수 있는 셜록홈스, 범인을 찾아라 3권 탐정만화책 역시나 넘 재미있네요.
세계 최고 명탐정, 셜록홈스에게 닥친 최대의 위기~
홈스가 인정한 단 한명의 천재 과학자, 모리아티 교수가 홈스의 목숨을 노리고 있다고?
천재 탐정과 천재 과학자가 펼치는 한판 두뇌 싸움의 승자는 누가 될지 함께 만나보아요.
셜록 홈스 범인을 찾아라 3권은 총 세가지 사건을 담고 있는데요.
첫번째 사건은 네사람의 서명, 두번째 사건은 보헤미아 스캔들, 세번째 사건은 마지막 사건이예요.
셜록 홈스와 함께 사건을 추리하면서 해결해 나가는 재미가 아주 쏠쏠합니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재인 경찰, 추리, 수사와 같은 탐정 히어로물로 용감하게 홈스가 사건을 해결하는 모습 보면서 대리만족도 느껴질 것 같아요.
우리나라 1호 프로파일러 권일용 교수는 셜록 홈스의 수사방법은 실제로 현장에서 많이 쓰일 정도로 구체적이고 과학적이라고 이야기한 적이 있어요. 과학수사파일 코너를 통해 지문, 혈흔, 행동분석 등 홈스가 스토리 속에서 선보인 추리, 수사 기법이 현대 과학수사에서 어떻게 활용 되는지 어린이의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있답니다.
과학수사가 필요한 이유를 잘 보여주고 있는 셜록 홈스 범인을 찾아라 시리즈에서는 그동안 발표된 4개의 장편과 아서 코난 도일이 직접 뽑은 최고의 단편 12개 중 엄선한 에피소드를 담고 있어요.
다채로운 그림과 만화가 스토리를 더 잘 살려주는 느낌도 들고 한번 보면 계속 빠져들게 되는 마성의 탐정 만화책이네요.
겨울 방학 초등학생 추천만화로 셜록 홈스 범인을 찾아라! 3권 읽으면서 즐거운 시간 가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