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해에서 살아남기 애니북 애니로 만나는 서바이벌 과학 상식
곰돌이 co.한현동 원작, 윤종문 구성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과학상식 심해에서 살아남기 애니북이 출시되었어요.
애니로 만나는 서바이벌 과학상식이라니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극장판 심해에서 살아남기의 실감나는 멋진 영상을 재구성한 살아남기시리즈의 첫 애니북입니다.
경이롭고 신비한 심해 대탐험 이야기가 펼쳐진답니다.
히포호의 기술로 만들어진 암모나이트호를 타고 공박사와 함께 깊은 바닷속으로 내려간 지오와 피피!
신비로운 심해를 탐험하다 지상과의 연락이 끊기게 됩니다.
위험에 처한 암모나이트호를 구하는 심해에서 벌어지는 극한 서바이벌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어요.
책 읽다보니 서바이벌 짱 지오와 낯설지만 아름답고 신비로운 심해 속을 함께 탐험하는 기분이 들더라고요.
심해에는 눈처럼 내리는 마린 스노, 소금이 녹아 생긴 염수 웅덩이, 가스 하이드레이트에서 나오는 거품 등 신비한 것들이 가득합니다.
아직 밝혀지지 않은 것이 훨씬 많은 심해는 예상하지 못한 위험들고 안고 있어요.
암모나이트호와 연락이 끊기자 직접 잠수복을 입고 심해로 나가는 지오~
미래엔아이세움의 살아남기시리즈 이번엔 애니북으로 더 스페셜하게 만나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흥미진진한 과학만화책 심해에서 살아남기 애니북 읽고 즐거운 겨울방학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