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4 - 어원으로 배우는 영단어 학습 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4
강신영 그림, 엄지희 글, 공신닷컴 기획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학습만화 강성태의 저절로영단어 4권을 만나봤어요.
어원으로 배우는 즐거운 영어놀이학습이 가능한 영단어 학습만화입니다.
공신닷컴 대표 공부의신 강성태의 영단어 학습만화라니 시작부터 믿음이 가는거 있죠.
어원학습법은 강성태 작가가 딸과 함께 만든 어원맵에서 볼 수 있듯이 어원을 통한 영어단어 학습을 통해 놀이처럼 단어를 공부할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어원은 영어 단어의 뿌리가 되는 말로 약 33개의 어원에서 생겨난 영단어만 해도 무려 만사천개가 넘는다고 해요.
어원을 알면 영단어가 어떻게 생겨났는지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저절로 외워진다니 밑져야 본전이라는 마음으로 한번 이렇게 학습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영어단어 외우는 것이 생각보다 쉬운 일은 아니잖아요. 점점 어려운 단어로 갈수록 안 외워지기도 하고요.
저도 어릴떄 영어가 너무 스트레스 였던 이과생이어서 그런지 영어 단어 외우는 것을 다시 생각하면 머리가 아파 옵니다.
그런데 이렇게 공부의신 강성태 썜과 어원학습법으로 영어단어를 공부하게 되면 이해도 쉽고 더욱 오래도록 기억하게 될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연계된 단어들도 함께 외울수 있다보니까 더욱 잘 외워지기도 하고요.
아 나 어릴때도 이렇게 공부했음 영어를 싫어하지 않았을 수도 있겠다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어원을 통한 영단어 학습은 실제로 공부의신 강성태 썜이 자녀들에게 영어학습을 놀이 처럼 시키는 방법이라고 해요.
어원을 통해 영단어를 이해하면 학습 시간도 단축되고 오랫동안 기억할수 있는 장점이 있답니다.
하나의 어원으로 여러 영단어가 기억되기도 하고, 어원과 관련되 서양의 역사와 문화도 배울수 있고요.
무엇보다 처음보는 영단어의 뜻도 어원을 통해서 예측할수 있으니 더욱 호기심을 가지고 이해하면서 공부하는 습관이 가져질 것 같아요.
재미있는 만화와 함께 다양한 학습, 활동페이지도 담고 있어서 영단어 암기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4권 읽으면서 영어단어에 대한 호기심 뿐 아니라 영단어 공부가 더 재미있고 즐거운 일이 된다면 좋겠네요.
기나긴 겨울방학 영어공부는 어린이 학습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영단어 4권으로 즐거운 영어놀이학습 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