셜록 홈스, 범인을 찾아라! 1 셜록 홈스, 범인을 찾아라! 1
최우빈 그림, 김언정 글, 권일용 감수, 아서 코난 도일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어린이문학 동화추천 셜록홈스 범인을 찾아라를 만나봤어요.
명탐정코난, 소년탐정 김전일, 엉덩이탐정 등 명탐정의 계보의 처음에는 가장 유명한 캐릭터 셜록 홈스가 있지요.
셜록홈스 범인을 찾아라 시리즈는 과학수사가 필요한 이유를 잘 보여주는 어린이동화입니다.
설록홈스 시리즈는 1887년 첫 장편 주홍색 연구 가 발표된 이래 전 세계 독자들을 열광시킨 화제의 추리소설입니다.
천재적인 두뇌, 날카로운 관찰력, 완벽한 추리력을 가진 셜록홈스의 손을 거치면 모든 비밀이 밝혀지는데요.
세계 최고의 명탐정 셜록홈스와 그의 친구 왓슨이 선보이는 미스터리 사건과 과학 수사의 세계를 만나볼수 있어요
첫번째사건 주홍색 연구, 두번째사건 얼룩 끈의 비밀, 세번째사건 빨간 머리 연맹으로 구성되어 있고요.
셜록홈스 범인을 찾아라 시리즈는 원전의 내용을 충실하게 담았다고 해요.
최소한의 글밥과 다채로운 그림으로 읽는 내내 흥미를 유지할수 있도록 돕고, 독자 스스로 단서를 찾을 수 있도록 추리하는 퀴즈를 수록하고 있어요.
주인공인 설록홈스는 과학수사를 통해서 범죄현장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사건을 재구성하고 범인의 행동을 읽어냅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경찰, 추리, 수사와 같은 탐정 히어로물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만나볼 수 있어서 더욱 흥미롭게 읽을 수 있어요.
과학수사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실전 추리 기법을 수록하고 있고요.
과학수사 FILE 코너를 통해 지문, 혈흔, 행동 분석 등 셜록 홈스가 이야기 속에서 선보인 추리, 수사 기법이 현재 과학 수사에서 어떻게 활용되고 있는지 어린이 눈높이에서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고 있어요.
지식을 활용한 추리퀴즈를 직접 해결하면서 어린이 독자가 직접 탐정이 되는 듯한 간접 경험을 해볼 수 있어요.
신개념 추리동화 어린이문학 동화추천 셜록홈스 범인을 찾아라 읽고 직접 단서를 찾고 추리해보는 재미에 빠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