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성태의 저절로 어휘력 2 - 문해력을 키워 주는 어휘력 학습 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어휘력 2
강신영 그림, 이정은 글, 공신닷컴 기획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문해력교육 초등만화 강성태의 저절로 어휘력2를 만나봤어요.
요즘 디지털 컨텐츠와 짧은 글에 주로 노출되면서 충분한 어휘력과 문해력을 갖추지 못한 학생들의 숫자가 늘어났다는 소식이 미디어를 통해서 이슈가 된 것을 볼 수 있었는데요.
기초학업능력에 많은 영향을 끼칠수 있는 어휘력과 문해력을 길러주는 어휘력 학습만화로 재미있게 어휘 학습에 도움 받으면 좋을 것 같아요.
강성태의 저절로 어휘력2에서는 나만의 암기수첩을 선물로 만나볼 수 있었어요.
지난주에 제니씨가 확진되서 요즘 학교도 학원도 못가고 집콕 일상이예요.
그래도 목아프고 말하기 힘든거 빼면 열은 안나서 다행이긴 해요.
많이 자고 먹고 쉬면서 책 많이 보게 하고 있네요.
공부의신 강성태의 저절로 어휘력은 공신 쌤을 만나 공부하는 세친구들의 이야기를 만화로 재미있게 녹여냈답니다.
재미있는 만화를 보면서 부담없이 어휘를 익힐수 있고, 공신의 족집게 정리로 앞에서 배운 어휘를 되새길수 있었어요.
우리가 매일 쓰는 글자들 중에 한자로 된 글자들이 많잖아요.
한자를 알면 처음보는 단어들도 쉽게 추론할 수 있어요.
초등 교과목에서 주로 접하는 어휘들을 자연스럽게 이해할수 있도록 구성하고 있고요.
퀴즈와 어휘 맵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학습효과를 키울수 있답니다.
한자를 매개로 해서 여러단어를 한번에 학습할수 있고요.
글자에 담긴 재미있는 어원이야기도 볼 수 있어요.
어휘맵을 통해서 연관된 어휘들을 함께 익힐수 있어서 좋네요.
한자와 함께 재미있게 놀다 보면 저절로 늘어나는 어휘력을 경험할수 있을 것 같아요.
모든 과목의 기본이 되는 어휘력과 문해력 강성태의 저절로 어휘력과 함께 학습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