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모모 한약방 4 - 위험한데? 위반해제탕 기묘한 모모 한약방 4
히로시마 레이코 지음, 다나카 아이 그림, 김난주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천당 시리즈의 작가 히로시마레이코가 들려주는 오싹하고 따뜻한 새로운 판타지 스토리 기묘한 모모 한약방입니다.
영롱한 방울 소리를 따라가면 만날 수 있는 소원을 이루어 주는 아주 특별한 한약방!
친구들과 트러블이 있을때, 가족들에게 소홀하게 대했을때 진심으로 반성하거나 내가먼저 바뀐다면 돌이킬수 있는 방법이 있겠지요?
혼자서는 해결할수 없는 문제들을 해주는 기묘한 모모한약방의 모모씨가 맑고 아름바운 방울 소리를 내며 친구들을 찾아 올지도 몰라요.
히로시마레이코의 어린이소설 기묘한 모모한약방 책도 전천당 만큼이나 재미있다고 저희집 딸래미가 얘기하더라고요.
어린이소설 기묘한 모모한약방 부록으로 고민을 해결해줄 수 있는 한방해결카드도 들어있어요.
한방해결카드를 뒤집어 보면 해결 방안을 볼 수 있답니다.
첫번째 이야기는 하루토, 쇼스케, 테루 세명의 친구들이 달이 뜨지 않는 밤 모험을 떠났다가 요괴세상에 떨어지게 됩니다.
요괴세상에서 인간세상으로 돌아오기 위해 삼총사는 고군분투하게 되면서 트러블도 생기게 되는데요.
"너희는 그래도 진심으로 친구를 구하고 싶니?"
친구와 다투고 잘못을 했어도 소중한 친구임에는 변함이 없기에 결국은 친구를 선택하는 모습이 서로의 우정을 단단하게 해줄 것 같아요.
두번째 이야기는 아내에게 불만이 많은 회사원 도시로가 술집에서 우연히 만난 모모씨를 도와 주는 대가로 아내가 상냔해지는 현부양처단을 받기로 합니다.
이야기 나라 열차를 타고 신기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서 자신의 잘못을 하나씩 깨닫게 되는데요.
재미있는 스토리에 교훈도 담고 있어서 더욱 좋았답니다
아내에 대한 불평불만을 늘어놓던 남편도 모모씨와 함께 여행을 하면서 본인이 바꾸어야 될 것 같다고 생각을 바꾸게 됩니다.
세번째이야기에서는 모모씨가 깊은 산속에 사는 사자머리 할멈을 찾아가게 됩니다.
허리를 다친 사자머리 할멈은 모모씨에게 자신의 고통을 남에게 떠넘기는 약인 자고타증산을 달라고 합니다.
모모씨는 자고타증산을 내주고 봉밀주를 받게 되지요.
봉밀주가 자고타증산인지 모르고 모모씨가 마시게 되고 결국 허리통증은 모모씨에게 옮겨가게 됩니다.
손녀를 만나고 싶었던 사자머리 할멈이었지만 그 허리통증을 12시간안에 돌려놓지 않으면 안된다는 얘기에 손녀를 만나기를 포기 하고 다시 모모씨에게 돌아오게 되는데요.
모모씨가 상비경첩으로 손녀와 볼수 있게 해주면서 해피엔딩으로 마무리 된답니다.
계약을 어겨서 저주 받았을때 모모한약방의 약 한사발이면 해결되는 신기한 곳이 있다면 넘나 좋을거 같아요.
돌이킬 수 없는 잘못, 이상한 저주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니 기묘한 모모 한약방이 근처에 있으면 저도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흡입력 있는 어린이소설 히로시마레이코의 기묘한 모모 한약방으로 즐거운 독서타임 가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