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겨울밤 대소동 - 흔한남매 스페셜 에디션 : 겨울 흔한남매
유난희 그림, 한바리 글, 흔한컴퍼니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1년 11월
평점 :
품절


어린이책추천 흔한남매 겨울밤 대소동을 만나봤어요.
이번 흔한남매 스페셜 에디션 겨울 편에서는 크리스마스트리& 가렌드만들기 키트도 포함되어 있어요.
이제 곧 크리스마스인데 이렇게 크리스마스트리도 직접 만들어보니 저희집 초딩 제니씨도 넘나 좋아하더라구요.
흔한남매의 친필엽서도 선물로 들어 있어서 더 특별했다능~
흔한남매 찐팬들은 다들 넘나 좋아할것 같아요.
직접 만드는 재미도 함께 느낄수 있어서 제니씨도 넘나 좋아했어요.
유튜브 225만 구독 돌파 인기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현실남매의 코믹한 에피소드를 만화로 만나볼수 있다니~
만화 속의 으뜸이와 에이미는 더욱 귀염돋는 느낌이네요.
거실에 모여 앉아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는 흔한남매의 모습보고 저희집도 크리스마스 트리 꺼냈네요ㅎㅎ
새하얀 눈밭에서 펼쳐지는 흔한남매의 특별한 겨울이야기를 만나볼수 있어요.
반짝반짝 눈밭에서 신난 으뜸이와 에이미의 모습 보니 빨리 눈이 펑펑 왔음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집 초딩도 눈오기만을 애타게 기다리고 있는데ㅎㅎ
하나씩 정성스럽게 조립하고 있는 크리스마스트리~
직접 만든 흔한남매 크리스마스트리라서 더욱 의미가 있게 느껴지네요.
이렇게 집에 있는 트리와 함께 놔두니까 넘 예쁘게 잘 어울리네요.
어린이책추천 흔한남매 겨울밤대소동 읽고 으뜸이 에이미의 특별한 겨울이야기 속으로 빠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