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2 - 해적의 보물을 찾아라!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 댄디 2
트롤 원작.감수, 기쿠치 아키히로 그림, 하루하라 로빈슨 글,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1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판타지코믹 시리즈도서 추리천재 엉덩이탐정의 스핀오프 시리즈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댄디입니다.
엉탐과 똑 닮은 비쥬얼이 눈에 쏙 들어오는 엉덩이댄디는 엉덩이탐정의 아빠더라고요.
바짝 올린머리와 강렬한 눈썹이 정말 엉덩이탐정과 꼭 닮은 모습네요.
엉덩이댄디 모습의 책갈피도 완전 제니씨 취향이라 좋아했어요.
엉덩이탐정 아빠라고 하니까 더 관심있게 읽고 있는 제니씨의 모습이예요.
평소에 학교, 학원 다니느라 고생이 많은데 재미있는 엉덩이댄디 만화책으로 잠깐이라도 휴식하는 시간 가지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엉덩이댄디는 바다너머 박물관에서 유적을 보호하는 유적조사원입니다.
엉덩이댄디 조수 헤헤와 함께 해적의 보물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만나볼 수 있어요.
엉덩이댄디 1권에서는 사라진 황금구슬을 찾아 돌풍유적단과 짜릿한 추리대결을 벌였는데요.
2권에서는 유적을 조사하는 중에 유적보호과 직원 라코아씨와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눈앞에서 박물관의 보물인 바다의 수정을 도둑 맞아 찾는 과정을 담고 있어요.
엉덩이댄디와 함께 떠나는 신나는 모험이야기 4편이 책속에 수록되어 있는데요.
첫번째는 바다의 수정편으로 잃어버린 바다의 수정을 되찾는 이야기를 볼 수 있고요.
두번째는 해적의 보물을 찾아라로 바다의 수정의 받침대인 대좌를 찾아 떠나는 모험을 볼 수 있어요.
세번째는 해적선이 나타나타로 대좌를 두고 바다위 에서 호크해적단과 대결하는 내용이예요.
네번째는 불꽃놀이로 바다너머 박물관에 갓 입사했을때 엉덩이댄디와 헤헤가 에르니아씨와 겪었던 유쾌한 에피소드 만화를 볼 수 있어요.
숨은 엉덩이찾기 활동 페이지로 재미와 상상력도 쑥쑥 자랄 것 같은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댄디!
유쾌한 모험이야기와 절묘하게 어우러진 책 속 활동페이지는 어린이 독자들에게 재미는 물론 집중력과 몰입력을 길러주기에 좋을 것 같아요.
엉덩이댄디 책 속의 다른그림찾기 하는 재미도 쏠쏠하네요.
귀여운 그림체와 재미있는 스토리로 매력돋는 전설의 모험왕 엉덩이댄디 읽고 기분전환 해보는 것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