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뼈 사우루스 10 - ‘움푹움푹 동굴’의 비밀 대모험! 뼈뼈 사우루스 10
암모나이트 지음, 김정화 옮김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신나는 모험과 재미있는 이야기가 만화와 함께 미로, 퀴즈 등을 만나볼 수 있는 뼈뼈사우르스10권입니다.
귀요미 뼈다귀 공룡들의 모험이야기가 이렇게까지 오랜기간동안 사랑 받을 줄이야 ㅎㅎㅎ
제니도 뼈뼈사우루스 캐릭터들 다 너무 귀엽다고 재미있게 보더라고요.
첫장부터 빵터진 제니씨 ㅋㅋㅋ
저한테 보여주면서 너무 웃기다고 한참 얘기 했네요~^^
요즘 학교 숙제도 많고 학원 숙제도 많아서 쉴 시간도 별로 없는데 재미있는 책이라도 보면서 기분 전환 하면 좋은 것 같아요
평범하지 않은 온몸이 뼈로 이루어진 공룡 3형제 베베, 토푸스, 고니 뼈뼈사우루스의 다음 목적지는 움푹움푹 동굴이예요.
한번 들어가면 나올수 없다는 오싹한 전설의 동굴이라능
뼈뼈 7대불가사의 중 하나인 움푹움푹 동굴은 다이아난 고지에 있는데 귀여운 뼈뼈삼총사는 그곳으로 모험을 떠나게 됩니다.
움푹움푹 동굴에 사는 생물들은 다들 몸집이 크지만 여유로운 성격을 가지고 있었어요.
친구들과 함께 서로 도우면서 고난을 헤치는 용감한 뼈뼈삼총사의 이야기가 10권에서도 이어지네요.
책 보면서 느낀건데 뼈뼈사우루스 피규어도 같이 있음 좋겠다 싶더라고요ㅎㅎ 뭔가 귀여울것 같기도 하고 아이들의 소장욕구를 자극할듯~^^
뼈뼈사우루스 삼총사의 모험 10권 움푹움푹동굴의 비밀대모험 읽고 기분업 해보시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