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장 중국어 6 - 공부력 강화 프로그램 하루 한장 중국어 6
미래엔 교육콘텐츠연구회 지음 / 미래엔 / 2020년 5월
평점 :
절판


초등중국어 공부하기 좋은 교재 하루한장 중국어 입니다.
제니는 7살때부터 중국어를 배워서 짜이찌엔 이런거만 아는 저보다 훨씬 낫거든요ㅋ
제가 중드덕후인지라 중국어 잘하는 사람 보면 왜케 부러운지~
중드볼때 제니씨 지나가면서 알아듣는거 보면 부럽더라고요.ㅋㅋ
아무튼 미래엔 교재 중에 초등중국어 교재도 있더라고요
하루한장 시리즈로 되어 있어서 부담없이 재미있게 풀기 딱 좋음ㅎㅎ
그러나 6단계도 제니에게는 쉬웠는지 금방 풀더라고요.
뭐 복습하는 차원에서 시간날때 한장씩 풀라고 하려구요
하루한장 중국어는 6권으로 구성되어있는데요
456권은 HSK2급 수준이라고 해요ㅎㅎ
제니는 예전에 3학년때인가 2급봤었는데 어쩔ㅋ
중국어까막눈 엄마라 미안하다ㅜㅜ
뭐 그래도 잊어버린 단어들도 있겠죠?
이기회에 복습의 시간을 갖는것도 좋은것 같아요ㅋㅋ
하루한장 중국어 6권은 1~4주는 단어학습이고요
5~8주는 문장학습이 이루어집니다.
매주 5일차에는 단어나 문장을 복습하도록 되어 있어요.
하루한장 중국어는 중국어 발음을 한글로 쉽게 배울수 있고요. 화살표의 높낮이와 다섯가지 색깔로 성조를 구별했어요.
하루한장 중국어 문제집 한권으로 단어와 문장을 단계적으로 학습할수 있을것 같아요.
책 속 큐알코드를 통해 모바일 웹으로 원어민 발음학습이 가능하고 큐알코드로 답지 확인도 할수 있더라고요.
다양한 활동과 재미있는 중국이야기로 중국어에 대한 흥미를 가질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매일매일 중국어 학습계획표도 세워볼수 있어요
하루한장 중국어 보면서 제가 공부해볼까 싶었던ㅋㅋ
중국어 학습지 처럼 재밌게 되어있더라고요
정답도 이렇게 간단하게 한장으로 되어있어 보기 편했네요.
초등중국어 공부 부담없는 하루한장 중국어로 시작해도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