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의 흔한 호기심 1 - 일상에서 만나는 과학 상식 흔한남매
안치현 지음, 유난희 그림, 이정모 외 감수,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흔한남매 과학학습만화 흔한남매의 흔한호기심1권이 나왔네요.
일상 속 과학호기심 해결도 하고 초등 과학교과서 연계도 할수 있는 책이예요.
흔한남매 찐팬 저희집 초딩 제니씨도 넘나 좋아했다능~
제니가 수학은 시러해도 과학은 좋아하거든요.
평소 과학학습만화를 자주봐서 그런것도 같아요.
평소 일상에서 만나는 과학상식들을 담고 있어서 더 재미있게 볼수 있겠더라고요.
에이미와 으뜸이의 재미있는 에피소드는 끝이없네요ㅎㅎ
흔한남매와 함께 일상속 호기심도 해결하고 과학공부도 재미있게 하면 1석2조의 효과일것 같아요.
책읽은 내용을 퀴즈로 다시한번 정리해보는것도 좋은 것 같아요.
매운걸 먹으면 스트레스가 풀릴까?
날달걀을 먹으면 노래를 잘하게 될까?
라면 면발은 왜 꼬불꼬불할까?
딸꾹질은 왜 하는걸까?
흔한남매가 출동해서 신체와 관련된 호기심, 음식과 관련된 호기심, 주변 생물과 관련 된 호기심 등 어린이들의 일상 속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해주네요.
아이와 함께 흔한남매 과학학습만화로 재밌는 과학공부 시간 가져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