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한남매 봉제인형 에이미 (28cm) 흔한남매 문구
흔한남매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집콕놀이 하면서 저희집 초딩 제니씨는 유튜브로 흔한남매 보는 시간이 많아졌어요.
흔한남매 냐하 찐팬인 제니씨는 흔남 책도 굿즈도 넘나 좋아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흔한남매 인형 으뜸이와 에이미 봤는데 완전 귀엽드라구요.
흔한남매의 귀여운 에이미 인형이예요. 으뜸이 인형과 에이미 인형 중에 제니씨는 에이미로 초이스 했네요.
으뜸이 인형도 귀여운듯 ㅎㅎ
가방에 메는 작은 으뜸이 인형으로 사드릴까봐요~^^
제니씨가 너무 재미있게 봐서 저도 옆에서 같이 읽어보니 흔한남매 책도 넘 재미있더라구요. ㅋㅋㅋ
제니 책상 달력도 흔한남매 달력 ㅋ
흔한남매 필통에 이제 흔한남매 인형까지 ㅋㅋㅋ
우리집 초딩 제니씨 냐하 찐팬 인정~
에이미 인형 보고 넘나 좋아함~
에이미 인형 우리집에 온후 매일 같이 자고 있다능 ㅋㅋㅋ
흔한남매 굿즈 예쁜거 넘 많네요.
제니 친구들은 흔한남매 실제로 동네에서 만나서 사진찍었다고 완전 부러워 하더라고요.
언제 사인회라도 가야 하나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