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o? K-POP IU(아이유) Who? K-POP
유경원 지음, 신영미 그림, 김윤하 감수 / 다산어린이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인기만화 Who? k-pop IU를 만나봤어요.
Who? 책 여러권 읽었지만 이번 아이유 편은 진짜 예쁘더라고요.
표지부터 뭔가 고급스러우면서도 다름이 느껴졌네요
제니가 아무래도 책 만든 분이 아이유 팬인거 같다고 너무 예쁘게 그렸다며ㅋㅋ
제가봐도 책속에 팬심 가득 담겨있는듯 했어요.
위인전이 자칫 딱딱하게 느껴질수 있는데 이렇게 Who?책을 통해서 다양한 영역의 위인들을 접할수 있어서 좋아요.
아이유는 지금도 활동하고 있는 가수라서 더 관심있게 본것 같아요.
어린시절 꿈을 잃지않고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이 멋지더라고요.
유명해 지고 나서도 끊임없이 새로운것에 도전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면서 아이들에게 자극이 될것 같네요.
책 마지막에는 책읽고 독후활동까지 할수 있도록 되어 있었어요. 초등인기만화 Who? IU 아이들이랑 겨울방학 함께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