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보물찾기 2 세계 도시 탐험 만화 역사상식 10
팝콘스토리 지음, 강경효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습만화 서울에서 보물찾기2를 제니와 함께 읽어봤어요.

제니가 좋아하는 미래엔 아이세움의 보물찾기 시리즈 중 서울에서 보물찾기 1에 이어 2도 만나봤어요.

세계역사탐험 만화역사상식 시리즈 중 10권이고요.

서울에서 보물찾기는 서울에 대한 상세정보를 파악할 수 있는 페이지와 유명한 관광명소를 한눈에 볼 수 있어요.

한국의 근현대사를 담고 있는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상세히 만나볼 수 있답니다.



귀욤 제니씨도 살아남기 시리즈와 보물찾기 시리즈는 택배가 도착하는 즉시 앉은 그자리에서 쭉 다 읽거든요.

이번 보물찾기 시리즈도 역시나 초 집중 모드로 읽었답니다.

동네에 새로 도서관도 개관해서 같이 가봐야하는데 제니 오면 같이 도서관도 가보려고요.

새로 생겨서 다 새책이라서 좋다고 동네맘들이 얘기하더라고요.



제니씨가 서울에서 보물찾기 보면서 제일 많이 한 말은 여기 가봤다고 한 말이었어요.

왠만한 곳은 다 가봐서~ 그래도 몇몇곳들은 못가본 곳들도 있어서 언제 계획 세워서 가보려고요.



나름 스릴 넘치는 스토리로 흥미진진하게 전개되요.

사라진 멜리사가 납치 되었다는 사실을 알고 팡이와 토리가 멜리사를 구출하고 백제 금관을 지키는 내용이예요.

그림체도 재미 있지만 스토리도 아이들이 흥미있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홍대 거리 언제 제니랑 같이 걸으면서 BT21샵도 데려가고 해야할텐데 말이죠.

책 속에 서울의 곳곳이 등장하기 때문에 아는 곳이 나오니까 더 반갑기도 하고 재미있기도 했어요.

이번에 제니 영어학원 시험 잘 보면 언제 시간 한번 내서 홍대에 가봐야겠어요.

그리고 제니 영어캠프기간동안에 중국어 학원에서 롯데월드 가거든요 ㅠㅠ

근데 마침 서울에서 보물찾기2 책에도 롯데월드가 나와서 제니가 자기는 못간다고 슬퍼했네요.

영어캠프 다녀오자마자 키자니아 갔다가 롯데월드 가기로 약속했네요. 그날은 저 초죽음 예약이예요.

저도 제니와 함께 읽어봤지만 빛나는 대한민국 서울의 역사와 문화를 재미있는 만화로 만나볼 수 있는 서울에서 보물찾기2 넘나 재밌더라고요.

겨울방학 아이들이 읽기 좋은 초등학습만화로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