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드려 보아요! - 보아요 시리즈 1
안나 클라라 티돌름 글 그림 / 사계절 / 1999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베스트셀러라기에 구입했죠 인터넷에서 사면 직접보지 못하기에 불안감 프러스 기대감으로 책이 오길 기다리죠 첨엔 좀 실망..책이 보기 편하게 활짝 펴지지 않아 15개월 우리 아기가 보기에 좀 어렵더라구요 그래도 가격은 저렴하네요 열심히 문이 나오면 똑똑 함께 해보며 읽어 주었더니 이제는 혼자서도 잘 하네요근데 우리아기가 이책을 좋아하는 이유를 잘 모르겠네요 단지 두두리는 재미만은 아닌것처럼 자주 이책을 가져와 읽어달라고 하는데 전 잘 모르겠어요 역시 엄마의 눈높이로는 이해가 안되는 것이 종종 있네요 얼마전엔 아빠가 방문을 닫고 있는 방앞에서 글쎄 똑똑 노크를 하더라구요 진짜문에 대고 노크하는 걸 가르쳐 준적이 없는데 넘 신기했어요 책을 보고 배운거라 여겨집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