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카 폴리 째깍째깍 시계놀이
로이 비쥬얼 지음 / 서울문화사 / 2011년 7월
평점 :
절판


 



저희집 딸래미 7살인데 시계를 아직 볼 줄 모릅니다.
언니 오빠도 이 나이에 볼 줄 알았나? 그러니 뭐 나중에 가르치지 뭐~하며
신경 안썼는데 친구 중에 몇 명이시계 볼 줄 아는 친구가 있다며 부러워하더라구요.
그래서 자기도 시계보는방법 알려 달라기에 나름 신경써서 문제집도 해보고
시계를 직접 가지고 시범도 보이며 했더랬지요^^
그런데 그게 그렇게 제 생각처럼 단순하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아이가 좋아할만한 교재를 물색중이었지요.
오호~~ 눈에 띄는 [로보카 폴리 째깍째깍 시계놀이]!!
집에 티비가 없음에도 어찌나 아이들 사이에 유명하던지 저희딸도
다 알고 있는 로보카 폴리^^ㅎㅎ 거기에 시계놀이라니 환상의 조합이네요.








로보카 폴리다~~!!! 완전 반가운 표정이었어요^^








안쪽 숫자는 시각, 바깥 숫자는 분을 의미하는데요,
훈련이 필요하더라구요.
원리를 먼저 아는것도 좋지만 그러다보니 아이가 어렵게 느끼는것 같아요.
이렇게 눈으로 익히다보면 어느새 시계보느 눈이
생김을 경험으로 알았네요.










첨부터 시각과 분을 한 번에 학습하는 것보다 시침을 완전 마스터한 다음
분침 공부를 하니 더 효율적이더라구요.








시침과 분침이 튼튼하게 고정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자주 돌리더라도 문제 없어보이네요.
아무래도 튼튼해야 공부하는데 불편함이 없겠지요~






학습이란 이왕이면 스트레스 받지 않고 재밌게 하는게 좋을거에요.
[로보카 폴리 째깍째각 시계놀이]로 즐기며 하는 시계공부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