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정전 + 열혈남아 합본 패키지 [개별 슬림 디지팩 2disc]
왕가위 감독, 양조위 외 출연 / AltoDVD (알토미디어) / 2007년 1월
평점 :
품절


 

드디어 기다리던 아비정전, 열혈남아의 합본을 받아듣고 떨리는 마음으로

디비디를 틀었습니다. 세월의 흔적을 나타내듯 어둡고 칙칙한 화면이나

가끔씩 틱틱 거리는 사운드 마저도 기쁘게 볼 수 있었습니다. 요즘 영화랑

비교하면 거슬릴 수도 있지만 영화 원본의 제작연도를 감안하면 이정도면 준수한

수준이죠. 다만 열혈남아에 북경어, 광동어 두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어 왕걸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 큰 메리트라고한다면 두가지 버전의 결말이 똑같아서

유덕화가 요양원에 들어가 장만옥이 마지막에 나오는 씬은 결국 나오지 않아서 한가지

아쉬움이랄까? 그런게 있었어요

근데 왕가위음악 ost 이벤트 끝난건가요? 출시와 거의 동시에 주문했는데 저는 안와서무척 실망했어요

그리고 포스터가 그냥 종이재질이라서 많이 구겨진것까지는 이해가 가는데 조금 찢어져

있어서 가슴 아팠습니다. 다른데는 통에 넣어서 보내주던데 알라딘의 자그마한 배려가 아쉽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키노 2007-02-04 22: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ost는 추첨하는 거라고 알고 있는데, 무조건 다 주는게 아니라, 왕가위 영화에 수록된 영화음악모음집일 겁니다. 그 음반의 메리트는 타락천사의 망기타가 수록된 거 외에는 큰 메리트 없는데^^;;

07bluemin 2007-02-16 13: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엇! 전 출시전에 예약했는데 이제보니까 포스터도 안왔네요;; OST는 나중에 발표하는 건가요? 아님 그것도 안됐나보네;;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