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포르투갈은 어떤가요 - 일러스트레이터가 도시를 수집하는 방법
영민 지음 / 북노마드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속의 문장

"그리고 그해 겨울, 포르투칼이 너무 그리워서 참을 수 없었던

나는 포르투에서 사흘을 더 보내고 돌아왔다."

 

 

주말에 여행에 떠나고싶을때..

내가 아직 가보지 못한 포르투에 대해 알아가는 책이었다.

자세히 여행가이드를 해주는것이 아니라

내가 꼭 거기에 가 있는것 같은 기분이 드는 책이다.

포르투칼에 여행을 가게된다면

가는동안 비행기안에서 여러번 읽고 현지에 도착하자마자

영민작가님이 방문한 곳을 꼭 가볼생각이다.

아직 몇년후가 될지도 모르지만 그때 그곳이 다른곳으로 바뀌어있더라도

내가 상상했던 포르투는 나를 반겨줄 것만 같다.

영민작가님의 여행지 소개도 첨부되어있어 더 좋았던 책이다.

글과 사진도 참 잘 어울리는 예쁜 책인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