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형제 동화로 한 번에 키우기 2 : 예비 초등 - 예비 초등 문해력 향상 프로그램 한 번에 키우기 시리즈
신효원 지음 / 책장속북스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장속 북스에서 새로나온 한키 그림형제동화에요 

요새 문해력이화두가 되면서 

아이의 생각을 이끌어내는 부모의 자극이 

더욱 필요해졌어요 


요새 탈무드나 이솝우화, 그리스로마신화 읽으면서 

이런저런 질문을 하게되는데 

아이의 생각을 키우는 발문들이 수록되어있어 

자유롭게 묻고 답하는 것을 연습할 수 있더라구요 




한키는 사고, 어휘, 독해, 표현 👍

4가지영역을 가지고 다양한 발문을 수록해서

좋았어요 따라쓰기는 할 수 있지만 아직 

자유롭게 쓰는건 어려운 도훈이라 제가 대신

적어줘야겠어요 


제가 좋았던 부분은 한글용사아이야에서도 나오듯이 어떤 상황에 알맞는 말을 

부모와 자녀가 같이 나눌 수 있게 표현된 발문과 대답들이었어요 

보기를 갑자기 주기가 어려운데 이 책을 통해서 여러가지를 다양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다는 점이 좋았어요 



4편의 그림형제 동화가 지문으로 담겨져있고

1일, 2일 이런식으로 날짜가 표현되어있어서 20일 

4주동안 부모님과 활동할 수 있네요 

독해력을 통해 육하원칙도 함께 되새겨볼 수 있는

장점이있네요 


도훈이에게 아이생각 키우는 부모 tip!을 

적극활용해서 꾸준히 활동해볼게요~

문해력을 키우고 서로의 생각을 넓히는 한번에키우기 

그림형제 동화 추천합니다🥰




출판사에서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