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언 노래가 좋아 그림책♬
이찬혁 지음, 이윤우 그림 / 스푼북 / 202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색감이 넘 예뻐서 꼭 받아보고 싶었던 에일리언이에요

가수 악뮤의 이찬혁군이 썼다고 하니 더 신기하고요

싱어송라이터라서 노래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그림책이에요







책의 표지도 신기한 재질이에요

일반 코팅지와는 다른, 약간 무광의 재질입니다

저는 책을 읽으며 세심하게 꽉찬 그림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맨 처음 내가 에일리언이라고 해서 시작하니까

도훈이도 집중해서 보더라구요





우리는 모두 에일리언처럼 유일하고 특별한 존재임을

말해주는 가사같아요

처음엔 엄마가 아이에게 겁을 주는거 같은

느낌이있어서 도훈이도 무서워 했어요 하지만

나중에 마지막 장면의.뛰어오르는 듯한 장면 보더니

용감해졌다고 했어요


노래가사여서 아이와 충분히 이야기 나누며 보시면 더 좋을것 같아요

엄마랑 무궁무진하게 이야기 나눌 수 있는 책이랍니다


우리모두 특별한 존재임을,

행복하게.살기위해 태어났음을

잊지말아야겠어요 ^^

뮤직비디오와 함께 즐기면 더 재미날것 같아요!

서평이벤트로 받은 책입니다

#책키 #책으로키우는우리아이 #AKMU #이찬혁

#노래그림책 #자존감그림책 #노래가좋아그림책 #스푼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