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자 갈 수 있어 키다리 그림책 67
현이지 지음 / 키다리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도훈이가 정말 푹 빠져 있는 킥보드가 주제인 책이라서  관심갖고 보았네요 책을 받아보니 도훈이가 느끼는 마음을 알 수 있었어요

작가님은 대학에서 회화를 전공했다고 하네요 아이들을 가르치며 치유하는 그림의 힘에 관심이 있다고 하십니다

모든 홀로서기 하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싶어서 책을 만드셨다고 합니다

첫 책이라고 하니 더욱 선물같았네요


동네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집에가는

아이의 이야기에요 검은 치타같은걸로 킥보드가

변신하는 장면이 인상깊었어요 도훈이에게도

킥보드가 그런 존재였을것 같아요




요즘 저에게나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말이지요

넘어지면,

다시 일어서면된다!

처음 시작하는 모두를 응원하는 그림책이란게

확 느껴졌어요~

우리 아이들의 첫시작을 응원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