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우] 맛있는 수학동화 (전50권+스티커북1권+QR북1권) / 영유아수학그림책 / 수학전집 / 수놀이
황우(도서출판) / 2020년 1월
평점 :
품절



도훈이가 집에있는 수학동화에 질려할 때쯤 정말 운좋게

저희 집에 온 황우 맛있는 수학동화 2단계 리뷰 시작합니다 ^^

양장본 30권이고요, QR북이랑 스티커북까지 총 32권이 2단계 세트랍니다

1단계는 조작북이고 보드북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수 연산 책이었어요 아이들이 흥미를 잃지 않게 계속 플랩이 있었고요

플랩은 종이가 아니라 코팅된거라서 찢어지지 않게 튼튼하게 만들어 졌더라구요

맨 마지막에는 수학디저트라고 해서 스티커 붙이며 독후활동하고, 내용을 정리할 수 있었고 맨 마지막에는 전체 책들이 소개 되어 있어요 ^^

부모님들이 읽어주고 정리할 수 있게 깔끔하게 되어있더라구요



피자책은 아이들이 싫어할 수가 없지요?

피자를 시간에 빗대어 설명했더라구요

시간 개념을 해님과 달님에 비유해서 나타낸 책이라서

아이들이 흥미있게 볼 것 같아요




마지막 41-50권 책입니다

이 부분은 시간에 대한 부분이라 조금은 어렵게 느껴졌어요

완전 쉬운 책은 아니어서 더욱 좋았어요!






QR북이 있다고 말씀드렸지요?

핸드폰으로 찍으니 신나는 노래와 함께 이렇게 애니메이션 영상이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한권 읽을때마다 끝에 보여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랩처럼 노래가 빠른 리듬이라 재미있었어요!





도훈파는 수학송을 보더니 악보보고 부른다면서

막 따라 하더라구요 ㅎㅎ

가사도 따로 나와있어서 아이랑 같이 노래부르면 더 즐겁게 책을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제가 책 리뷰하고 있는데 이렇게 와서 스스로 펼쳐 보기도 하고

이건 무슨내용이냐고 물어보기도 했어요


다양한 캐릭터와 알록달록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흥미를 자아내는

황우 맛있는 수학동화 추천합니다 ^^

활용기 2편도 소개할게요!


<서평 이벤트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