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토익 Part 7 필수 전략서
정상.시원스쿨 어학연구소 지음 / 시원스쿨LAB / 2020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토익(TOEIC)은 영어 숙달 정도를 측정하기 위해 미교육평가위원회가 개발한 시험제도로 한국에서는 대학교 졸업, 취업 스펙으로 주로 사용된다. 이 책 ' 시원스쿨 토익 Part 7 필수 전략서 ' 가 집중적으로 다루는 부분은 제목 그대로 파트 7을 집중적으로 다룬다. 대부분의 수험생들이 시간 부족에 헤매는 파트로 문제 풀이법을 정확히 파악후 시간을 관리해야 한다. 나는 토익을 준비하거나 특히 파트 7에서 고난을 겪어있는 수험생들에게 이 책을 적극적으로 추천한다. 본인도 토익을 공부하고 있는 학생이고 특히 RC 파트 7에 큰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많은 유형이 정리되지 않아 머리 속에 뒤죽박죽 섞여져 있어 힘들었다. 하지만 이 책으로 다시 한번 정리하고 문제를 풀어보니 문제 풀이 속도가 확실이 늘었다. 특히 기출 빅데이터 최빈출 어휘집과 매 유닛마다 기출어휘와 관용적 분사구문,분사표현이 있어 독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최빈출 어휘집에는 분야별 어휘정리와 빈출 단어,숙어 표현 뿐만 아니라 paraphrasing(같은 의미를 다른 단어로 표현) 표현 모음까지 있어서 어휘력과 독해력을 효과적으로 향상시켜 준다. 매우 깔끔한 디자인과 요점정리가 매우 잘 되어있어 눈이 피곤하지도 않다. 
시원스쿨은 영어 회화, 문법뿐만 아니라 이제는 시험 분야까지 섭렵하려고 하니 그 능력을 다시 알게되었다. 시원스쿨의 책과 강의는 역시 믿을 수 있다. 토익 성적 고득점을 향해 시원스쿨과 함께 끝까지 함께하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