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토끼 나나니의 숨은그림찾기 그림책 숨은그림찾기 1
이상배 지음, 김서연 그림 / 좋은꿈 / 2017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토끼 나나니의 숨은 그림 찾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숨은그림 찾기 책이에요~
 
하지만 숨은그림만 이쓴건 아니에요~
 
재미있는 스토리와 미로찾기도 있어요~~~
 

 

 

 

 나나니는 왜 이름이 나나니가 되었을까요??

 

아이들이 옹알이 할때 재미있는 말들을 중얼 중얼 하잖아요~

 

어느날 할머니와 놀때 할머니에게 "나나니~나나니~"하고 소리쳤어요~

 

그래서 아기토기도 이름이 나나니가 되었어요~!!

 

ㅋㅋ우리 둘째도 말 시작할때 뭘 물어보면 모든 대답이

 

 "꼬꼬아~꼬꼬아~~!!"라고 말해서

 

별명이 꼬꼬아에요~~ㅋㅋㅋ

 

 

 

 

 


 

 

 

 

 스토리와 함께 하단엔 숨은 그림찾기가 있어요~

 

스토리를 읽다보면 큰아들은 옆 페이지 그림에서 숨은그림을 찾느라 정신이 없어요~

 

" 엄마~!!!  꿀단지 찾았어요!!!! "

 

"엄마도 달팽이 찾았다!!!!!"

 


 

 

 

 

여러분도 찾아보세용~~

 

(나비,벌,달팽이,꿀단지,새,리본)  찾으셨나요??

 

숨은 그림찾기는 은근히 중독성이 있어요~~

 

저도 모르게 아이들과 집중해서 막 찾고있어요~!!!

 

 

 


 


 

숨은그림찾기 그림책이 기억력, 주의 집중력, 창의력에 미치는 효과가

엄청나데요~~그래서 숨은그림 찾기는 놀면서 두뇌 트레이닝이 되는 아주 좋은

 

놀이감이죠~~

 

 

 

 

 

 

아기 토끼 나나니에는 미로 찾기도 있어요~~ㅋㅋ

 

이것도 아이들이 엄청 좋아하죠??

 

전 아이들에게 더 재밌게 놀아 주기 위해 일부러 틀린길로 가서

 

"악~~~어떻게~!!막혔어~!!!"하며 오버해서 놀아줘요~~

 

그럼 아이들이 까르르 넘어가며 더 좋아하지요~~!ㅋㅋ

 

 

 
 

 

 

 


 숨은 그림 찾기 책 뒤엔 정답도 나와있어요~~

 

나나니에 숨은 그림 찾기는 어려운 편은 아니에요~~

 

5살~6살 아이들에게 적당한것 같아요~~

 

저희 아이들 수준에 딱 맞았어요~~

 

너무 어렵지 않으니 아이들이 찾는 재미가 있고 성취감과 자신감생겨서 그럼지

 

몇일 연달아 해봐도 할때마다 재미있고 즐거워 하네요~~

 

 

 

 

 

 

저는 아이들과 여행을 가거나 미용실에 갈때 숨은그림 책을 가져가요~

 

그럼 아이들이 기다리는 시간에 숨은 그림 찾기하며 즐겁게 보낼수 있어요~

 


 

 

 

숨은 그림 찾기를 좋아하는  큰아들은 아침부터 등원전에 책을 보네요~ㅎㅎㅎ

 

이쁜 녀석~~아침부터 책을~ㅋㅋ

 


 

 
 
 
미로 찾기는 연필로 안시켰어요~
 
한번 낙서해서 그어 놓으면 다음엔 재미없어져서 못해서...ㅋㅋ
 
손각락으로 따라가기로~~~ㅋㅋ
 
 
아기토끼 나나니의 숨은 그림 찾기로 오늘 독서 놀이 잘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