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서 뭐가 될래? - 나 통합교과 그림책 3
어린이 통합교과 연구회 글, 안경희 그림 / 상상의집 / 201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1.jpg

 

 

 

 

 

 

 

 

  

커서 뭐가 될래??

 

그림부터 눈이 즐거워집니다~~

 

ㅋㅋㅋ한장한장 넘길때 마다 빵빵 터지는 책입니다!!

 


 

2.jpg

 

 

 

아이가 아직 6살이라 통합교과가 뭔지 잘 몰랐어요~

통합교과에 대해 살짝쿵 알게되어 좋네요~~

 

 


 

 

 

 

 


 

4.jpg

 

 

작가님의 꿈대로 책은 따뜻하고 유쾌해요~!!

 

저는 아이들과 책을 읽으며 깔깔깔 어찌나 많이 웃었던지~~~

 

그림에 유쾌함이 아주 잘 표현되어있어요~~

 

 


 

5.jpg

 

 

 

엄마는 말썽피우는 주인공 아이에게 말합니다..

 

"넌 커서 뭐가 될래????"

 

 


 

6.jpg

 

 

넘어지구 부수고 뿌러뜨리고...맨날 사고만 치는 사고뭉치.....에구구

 

우리 둘째와 하는 짓이 비슷해요~~ㅋㅋㅋ

 


 

7.jpg

 

 

어느날 선생님이 커서 되고 싶은 꿈을 적어오라고 숙제를 내주셨어요~

 

 

 

 

8.jpg

 

 

 

커서 뭐가 될까 고민하며 집으로 가는길..

 

반짝거리는 거울을 줍게되요

 

 

 


 

10.jpg

 

 

하지만 아무리 봐도 거울에 자신의 모습이 보이지 않아요~~

 

"이 바보 거울~!!!"

 

 

 


11.jpg

 

 

 

엄마를 비춰보니 엄마는 작가로 보여요~!!!

 

앗 이게 어찌된 일이죠??

 


 

12.jpg

 

 

 

 

 

아빠는 용감한 소방관 상을 받는게 꿈이었나 봐요~!!

 

 


14.jpg

 

목욕탕에 있는 사람들은요??

 

거울로 한번 비춰 보았어요~!!

 

 

 


15.jpg

 

 

거울에 비춰보니 보트선수나 조각가들이 되고 싶은가봐요~

 

 

 


16.jpg

 

 

 

우리반 친구들을 비춰보니 요리사,영화 감독,가수,군인 등등...

 

 


 

17.jpg

 

 

그런데 왜 나만 꿈이 없지???

 

좋아하는거 부터 생각해보았어요~~

 

 


 

18.jpg

 

 

노래하기,봉사하기,거울보기~~


 

19.jpg

 

 

 

그럼 잘하는건??

 

축구??달리기??

 

 

 

 

21.jpg

 

 

 

그래~!!!모든걸 다 할수 있는 슈퍼스타!!!!!!! 

 

 

 

 

22.jpg

 

 

 

 

모든 역할을 해볼수 있는 영화배우가 될래요~!!!

 


 

23.jpg

 

 

 

우리들이 미래의 슈퍼스타~~!!!!

 

ㅎㅎㅎ그림좀 보세용~

 

우리 아이들이 깔깔 거렸어요~~

 

 

 


 

25.jpg

 

 

 

 

생각 톡 코너도 있어서 엄마와 함께 읽고 생각해 볼수 있어요!!

 

 


26.jpg

 

 

꿈을 찾아가는 과정을 잘 설명해 주었어요!!

 

 


 

27.jpg

 

 

 

맞아요~사람들에게 내 꿈을 말하고 나면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더 노력하게 되는것 같아요~

 

 


 

29.jpg

 

 

두녀석이 아주 깔깔거리며 본 장면이에요~ㅋㅋㅋㅋ

 

아빠 고속도로~~~~

 

엄마도 빵 터졌어요~~

 

 

 

 


30.jpg

 

 

ㅋㅋ유쾌하고 재밌는 장면이에요~~

 

ㅋㅋㅋㅋㅋㅋ아이들표정이 말해주고있죠??

 

 

 


 

31.jpg




둘이 나란히 책을 보는 모습이 정말 이쁘네요~

 

책을 읽고 아이들과 커서 뭐가 될 껀지 이야기했어요~

 

첫째는 게임 선수가된다고 하고....

 

둘째는 버스 운전사가 된데요~~~

 

하하하하하 엄마는 그냥 웃지요~~~ㅎㅎㅎㅎㅎㅎ

 

 

 

아이들과 책을 읽고 커서 뭐가 될건지 물어보며 이야기 꽃을 피워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읽어보세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