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천년손이 고민해결사무소 3 - 저승에서 환생꽃을 찾아라! ㅣ 천년손이 고민해결사무소 3
김성효 지음, 정용환 그림 / 해냄 / 2022년 5월
평점 :
천년손이 고민해결사무소 3. 저승에서 환생꽃을 찾아라
공부가 머니에도 출연하신 적이 있는 김성효 선생님의 책이다!
교육 전문가이시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로 김성효 선생님이 제일 설레어 하시는 일이 책을 쓰시는 일인 것 같다.
그만큼 애정 담아, 재능 담아 쓰셨을 천년손이 고민해결사무소!
아이가 목 빠지게 기다렸던 3편이 드디어 나왔다.
인간계, 선계(신선의 세계)를 오가며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의 천년손이 고민해결사무소,
이번엔 명계(죽은 인간의세계)다!
이야기의 무대가 저승으로 옮겨진만큼 더 긴장감 넘치고 스펙터클한 이야기로 읽는 이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줄거리>
강길은 지우를 노린 흑호의 공격을 상대하다 크게 다친다. 지우는 천년손이고민해결사무소로 가자던 강길의 말을 무시하다 흑호와 맞닥뜨리게 되었기 때문에 이 모든것이 자신의 탓인것만 같다.
한편, 강길의 치료를 위해 찾아간 허의원에게서 이것은 다친것이 아니라 저주를 입은것이라는 놀라운 사실을 듣게 된다.
이 강력한 저주를 푸는 방법은 오직 저승에서 피는 환생꽃을 정성으로 달여 만든 단약을 먹는 것이라고.
그렇게 해서 무시무시한 저승의 세계로 떠나는 지우, 천년손이, 수아의 모험 이야기가 한편의 영화처럼 펼쳐진다.
지우의 돌아가신 아빠 이야기와 깜짝놀랄만한 반전스토리까지 모두 확인하시려면 천년손이 고민해결사무소3. 저승에서 환생꽃을 찾아라를 꼭 읽어보시기를 바란다.



첫째는 1, 2편의 모험이야기도 스릴넘치고 아찔했지만 3편 스토리가 훨씬 더 업그레이드된 것 같다고 말했다.
저승의 환생꽃을 구하기 위해 풀었던 세가지 시험도 전편에서보다 훨씬 어려워진 것 같다고^^

둘째는 책을 이리저리 훓어보더니 말한다.
"아~ 이거 지우가 저승에 가서 환생꽃을 찾는 이야기네."
이제 1학년인 둘째가 이 많은 내용을 다 읽었을리는 없고 난 흠칫 놀라며 물었다.
"내용을 어떻게 알았어? 환생이 무슨 뜻인지 알아?"
둘째가 의기양양하게 대답한다.
"어. 알아. 죽었다가 다시 태어나는거잖아. 그림 보면 다 알지. 여기 봐. 지우가 꽃 들고 있잖아."
환생이라는 이 어려운말을 어떻게 알게 되었냐고 물었더니 영화 '신과 함께'에서 나왔다고.
;;;;
그리고 숨은 결말까지 그림보고 다 맞춘 신통방통한 녀석 같으니.
하지만 세세한 이야기의 긴밀성, 치밀함을 다 엿본 것이 아니기에 글밥을 더 많이 읽게 되는 나이가 되어 보게 되면 그 풍부한 이야기에 감탄할 날이 올것이다^^
한층 더 강력한 스토리로 재미와 감동을 선사하는 한국형 판타지 동화,
천년손이 고민해결사무소 3. 저승에서 환생꽃을 찾아라!
♡강력추천추천♡
천년손이 고민해결사무소 4편을 또 어떻게 기다리지?♡
이 책은 출판사로부터 제공받아 읽고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천년손이고민해결사무소3 #저승에서환생꽃을찾아라 #김성효 #해냄 #판타지동화 #전설 #요괴
#책세상 #맘수다 #책세상맘수다서평단 #책세상맘수다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