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강호 1
양재현 지음, 전극진 그림 / 대원씨아이(만화) / 1994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싸우는 영화나 무협 체널에 관심이 많다.어렸을적부터 나는 다른 아이들과는 달리 싸움을 좋아했고 동네 골목 대장도 하였다.이 책을 보고 난 열혈강호에 푹 빠져들었다.
여태껏 본 만화책이란 전혀 딴판이였다.천마신군의 6번째 재자 '한비광' 한비광은 조금만 배워도 무엇이든지 깨닫는 머리가 좋은(?) 사람이다.검술이든 말솜씨 이든 무엇이든 조금만 배워도 무엇이든 깨닫는 아주 끝내주는 사람인것 같다.무엇보다 '달리기' 한비광은 무엇보다도 달리기 하나는 알려주워야 한다.그리고 천마신군에게 할아버지라고 하는데 천마신군에게 할아버지하고 불러도 천마신군은 화도 않나나 보다.

다른사람이 그러면 그냥 막 팼을 건데...천마신군도 한비광을 좋아하나 보다??한비광은 도망치기 하나는 알아 주워야 한다.빨리 다음편을 보고 싶다.무엇보다도 진상필이 가장 불쌍한것 같다.그리고 그 많은 흑풍회를 어떻게 지배 하는지는 천마신군의 무술을 안 봐도 알것 같다.흑풍회는 천마신군의 6번째 재자 한비광을 보호한다.그것도 않보이게...하지만 한비광이 위험할때면 누구보다 먼저 나타나 한비광을 보호한다.앞으로의 이야기가 더욱 더 기대 돼고 또 기대가 된다.앞으로도 무협 만화와 열혈강호 마니마니 사랑해 주셔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