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2.11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10월
평점 :
품절


우등생키즈 11월호 알찬부록들이 많아 받으면서도 너무 신났답니다.

7세부터 초등2학년까지 두루 볼 수 있는 책이라서 그런지 다양한 내용들이 많이 수록되어있더라고요.

재밌는 그림과 사진, 스토리들이 같은 나이 또래 아이들이 주인공이 되면서 만들어지다보니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할수있는것같더라고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만화도 그냥 단순히 재미위주가 아니라 다양한 지식과 정보를 담고있는 학습위주의 만화로 되어있어 읽으면서 학습적 지식을 얻을 수 있어 좋았어요~~

놀면서 공부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수있었답니다.

무엇보다 이번달에 실린 부록들은 참 알차더라고요.
우등생학습 수학으로 초등대비 기초연산을 학습할 수 있었고 영어(phonics)로는 알파벳과 파닉스 기초를 학습할 수 있었어요. 학교들어가기 전에 한번씩 훑어보고 가면 정말 좋을것같더라고요.

재미난 활동북으로 직접 만들어보고 게임도 해보면서 재밌는 시간도 보냈답니다.

무엇보다 가장 좋았던건 전과목 시험대비편이였어요~ ㅋㅋ

국어 및 생활,받아쓰기,한자 등 책 한권으로 다양한 학습을 할수있어 좋았습니다.

문제풀이도 해보고 붙임딱지로 스티커도 붙여가며 재미있게 학습했어요. 학부모 가이드북과 정답및 풀이가 있어 아이가 문제풀이에 어려움이 없도록 자세하게 설명해 줄 수 있었고 학습방법이나 노하우를 배울수있어 좋았답니다.

우등생키즈를 읽으면서 과학,수학에 흥미와 지신감을 키울수있었고 받아쓰기나 다양한 글을 통해 폭넓은 배경지식을 쌓을수있어 무척 좋았어요.

월간지라 매월매월 새로운 학습내용이 기재되다보니 매월 구독해서 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다양하게 학습할수있어서 매우 좋았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