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키즈 2012.10
우등생논술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2년 9월
평점 :
품절


천재교육에서 나온 우등생키즈 과학을 처음 접해보았어요~

매월 발간되는 학습잡지라 매우 궁금했었거든요~

우등생키즈는 학년별로 교과과목에 도움이 되는 기사들과 학습 내용 및 재밌는 특집 기사들로 이루어져있네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소재거리가 많아 한번 보면 계속 보게되는 장점이있는것같아요~

아직은 미취학아이라 이 책을 접하기엔 어려움이 많아 보이지만 초등학생들이 보기에 유익한 정보들이 많이 수록되어있어 구입해서 보면 좋을것같아요~~

과학편은 우리가 흔히 아는 과학을 난이도별로 다양하게 분리하여 학습할 수 있도록 해 주었어요~

기초과학, 체험과학, 통합과학, 심화과학등 난이도별로 과학지식을 구분하여 두었어요~ 또 관련된 사진들을 보면서 이해하니까 이해가 빠르고 핵심 요점정리가 잘 되어있어 내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답니다~

어찌보면 어려운 과학이야기라 딱딱할수도 있지만 재밌는 책속 만화들이 지루함을 덜어주는듯하여 좋았습니다~

학교 입학하면 꾸준히 읽혀주어도 좋을것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매월매월 새로운 내용들로 가득하니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