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에듀윌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 실전모의고사 4회 - 최신 기출복원문제, 전공별 핵심개념정리, 교재 연계 무료강의, 온라인 모의고사 + 성적분석, 본 교재 인강 할인쿠폰
에듀윌 공기업취업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0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에듀윌 코레일 한국 철도공사 NCS 책입니다. 아무래도 공기업 중에 인기 많은 코레일이기 때문에 내년에도 경쟁이 엄청 치열할 듯 보여요. 그래서 미리미리 책 사고 준비해서 대비합시다!

이 책에는 최신 기출문제 복원, 실전모의고사 4회분, 무료강의, 온라인 모의고사에 성적분석을 해주고 있어요. 특히 저는 전공별 핵심개념정리가 다들 필요하실 것 같아요 ! 어떤 내용이 있는지는 아래에서 얘기해드릴께요~.

 

 

책 처음에는 코레일 회사에 대한 소개를 해주고 있어요. 특히 채용계획이나 경영방침, 전략방향 등 자세한 내용을 코레일에 대해서만 해주고 있으니 코레일 준비 중인 취준생들에게는 정말 많은 도움이 될 책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을 보면 상반기 채용인원을 약 700명이나 뽑을 예정이라니 다들 욕심내실 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중요한 건 자격증 우대사항 점수가 더 높아졌어요! 기사가 두개 있어서 저는 하나만 더 가진다면 만점이겠네요 ! 물론 자격증 우대사항에서 점수가 높은 것 보단 NCS에서 더 많은 점수를 가지는게 중요하니까 자격증이 없어도 열심히 하시면 충분히 합격가능합니다!

 

 

목차와 간단히 책을 구성하고 있는 부분을 찍어보았는데요. 세번 째 사진처럼 전공별 핵심개념정리가 되어 있어요! 이렇게 식만 나와있는게 공부하는데 더 편리하고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아요. 특히 고등학생 때 많이했던 빽빽이.. 를 하면서 외우면 더 잘 외워질 것 같아요. 외워야 하는 공식이 특히 많아서 헷갈릴 텐데 이렇게 정리되어 있으니 시간도 절약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다음으로 실전연습문제가 있어요. 이건 꼭 시간 맞추고 푸시면서 문제푸는 법을 터득하기로 해요! 그리고 틀린 문제는 다시 살펴보면서 오답노트 만들기 ~. 틀린 문제를 다시 틀리지 않는게 제일 중요하답니다!

 

 

마지막으로 세심하게 면접에 대한 부분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코레일 최근 면접 질문들도 아주 빼곡히 나와있으니 면접준비는 이 책으로만 해도 충분할 듯 하네요! 정말 코레일의 모든 것이 들어있는 책이라 이 책에 있는 내용만은 꼭 다 외운다는 생각으로 공부해야겠어요.                  

책 구성을 너무 잘 해주신 것 같아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다들 앞으로 열공해서 NCS 다 뿌수자구요! 파이팅합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