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리의 살바체 Jr 2
이지영 지음 / 신영미디어 / 2013년 7월
평점 :
품절


이태리의 살바체 시리즈. 외국인 커플.재회

*살바체의 아들.차도남.집착남.프란트가 후계자.잘난남.외국인(혼혈)남주   로자로

입양아(한국인).모델.예쁜녀.순결녀.소심녀    해서

 

*베를루스코니가의 주인.잘난남.세계적인 대부호. 올곧은남.외국인남주.냉철남  오베흐 (싱타타)

살바체의 딸.순결녀.모험심가득한녀.예쁜녀.고집쌘녀.자존심 강한녀.각종 스포츠 섭렵녀  아리엘

 

살바체의 자식들인 로자로와 아리엘 두커플의 이야기!

살바체의 소유욕을 그대로 물려 받았다는 로자로... 그러나 살바체를 따라가진 못할뿐이고...

모험심 가득한 아리엘...어찌보면 천방지축인 그녀...오베흐에게 은근 길들여져 가게 되고...

기대했던 작품이니 만큼 재미는 있었지만... 로자로와 아리엘의 시점이 너무 자주 바뀌어 산만했다.

조금 더 터울을 주고 시점이 바뀌던지 아니면 ,1권.2권 나뉘어서 남매의 스토리가 나왔더라면 더욱 좋았을 거란 아쉬움이 남는다.

로자로와 해서 커플의 이야기! 물론 로자로의 소유욕을 볼수는 있어 좋았지만..

해서를 이용한 악조 카를이 일으킨 사건들이... 너무 어처구니 없이 마무리 되는것 같아 보이기도 했다.

아리엘 커플은 로자로 커플의 무거운 분위기를 좀 완화 시켜주는 듯 했지만... 아직 오베흐를  제대로  파악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는다.

출간 예정작에 싱타타가 있던데 좀 기대도 된다. 라자로 보다 오베흐가 좀 더 강한 포스로 짙은  소유욕을 보여줄것 같다.

몰입도는 중상!씬은 후꾼~~

외국인 커플이다 보니 배경도~ 이태리.프랑스.중동.아프리카까지~ 폭 넓다!

특히 중동지역 여성들의 인권문제는 ㅜㅜ 가슴 아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