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 강아지 봉봉 2 - 진짜 주인 찾기 낭만 강아지 봉봉 2
홍민정 지음, 김무연 그림 / 다산어린이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낭만강아지 봉봉 2 [진짜 주인 찾기]

따뜻한 아동 베스트셀러 소설책


​요즘 반려동물 키우는 가정 많으시죠 

저는 아이들 돌보는 것만으로도 벅차서 ㅋㅋ

반려동물 키울 생각은 1도 못하지만 

아이들이 이렇게 동물과 관련된 책을 접해서 

마음이 더 따뜻해질 수 있길 바라며~





​1권도 재밌게 읽었던 

낭만 강아지 봉봉 

이번에 신간 2권이 나왔어요~

1권에도 들어 있었던 네임스티커가 

업그레이드 되어서 돌아왔네요 

홍민적 작가의 베스트셀러에요 

2권도 네임스티커가 있어요 





​낭만강아지 봉봉 2 

진짜 주인 찾기 

목차를 보실까요 


​1. 기억 치료

2. 우리 개를 찾습니다

3. 휴대 전화가 필요해

4. 큰 소리로 멍!

5. 봉봉의 진짜 주인

6. 다시 나타난 수상한 트럭

7. 보리 구출 작전

8. 내 주인은 누구?





​1권과 이어지는 2권인데요 

고물상에 묶여 있던 봉봉이가 1권 마지막에서 고물상을 탈출했죠!




 

세상에 나온 봉봉이는 

세상 구경이 너무 신났는데요 

미용실에서 머리를 하는 모습을 보고는 

기억 치료를 받는다는 엉뚱한 생각을 하게 되네요 




인간들의 세상에서 고군분투하며

봉봉이의 진짜 주인 찾기가 시작되요 

늘 인간의 시각에서만 생각했었는데 

동물들의 시각에서 보니 

우리들의 일상도 특별하네요 

떠돌이 개이지만 씩씩하고 당차고 활기차게 

재미있는 일상을 살아나가는 봉봉 이랍니다!





휴대폰에 대해서도 재밌는 얘기가 나오더라구요 

'멀리 떨어져 있어도 서로 목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 주는 거야'

길가던 아이가 휴대전화를 벤치에 내려놓은 순간

봉봉이가 휴대전화를 입에 물고 도망가려다 실패하는 장면 등등

재밌는 일러스트와 함께 봉봉 이야기를 읽으니 

더욱 실감이 나더라구요 





순대파는 아저씨의 홍보를 위해 멍멍 짖어주고 

맛있는 순대를 얻어먹기도 했어요 ㅎㅎ


​2권 마지막 내용을 보니 봉봉이가 생각에 잠기는 장면이 나오더라구요


​'내 진짜 주인은 누구일까?

아니 진짜 주인이 있긴 있을까?'


​다음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지는 낭만강아지 봉봉 2권이었답니다. 




다음 이야기에 대한 예고편도 있네요 

1권과 마찬가지로 

비둘기 소식통 먹구가 알려주는 예고편이에요 


​떠돌이 동물을 지키는 고양이가 등장하네요. 

고양이의 정체가 궁금해지는데 

아마 3권에서 밝혀질 것 같아요!




다른 그림 찾기도 있어요 

왼쪽 오른쪽 그림 중에 다른 점 찾으셨나요? 

(정답은 2권 책 속에)





아이와 함께 재미나게 읽은 

낭만강아지 봉봉 2권 이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