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을 바꾼 여성 위인들 CQ 놀이북
오홍선이 지음, 임덕란 그림 / 엠앤키즈(M&Kids) / 2017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리나라의 고구려시대때부터 현재까지 알려진 여성위인들이
이룬 업적별로 나열되어있어, 아이들이 인물들을 구분하여 보기에는 좋은점이 있네요

어른이 제가 모르는(?) 여성위인들에 대해 알수 있는 계기가 되어 도움이 되었구요


저희 아이는 이사람은 알고 이사람은 모르고
잘 모르는 위인에 대한 부분을 찾아 살펴보기도 하더라구요.

대장금이 정말 드라마속 주인공이 아닌 실제 인물이었다는점 살짝 놀라기도 했네요 ㅎㅎ

 

제가 책을 살펴보고 느낀점은

하나의 위인에 대한 업적, 특징만 4페이지 정도에만 설명이 되어있어서

초등교과에 나오는 여성위인을 중심으로
좀 더 상세하게 위인에 대한 설명이 되었으면 좋았겠다 하는 아쉬움이 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