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 학교 생각쑥쑥문고 15
유강 지음, 장은경 그림 / 아름다운사람들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가면학교는

나의 장래희망이 되고싶은 인물에 대한 가면을 만들어 쓰면서부터 나타나는 황당한 사건으로 전개됩니다.
벗겨지지 않은 가면으로 가면을 쓴 주인공들의 학교에서부터
전국을 들썩거리게 만든 뉴스거리로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벗겨지지 않은 가면으로 인해 나의 외모가 놀랍고 당황스럽지만
나의 꿈이 된 가면의 인물로 되어가기위해 하루하루 노력하며 열심히 지내게 되지요

하지만 가면의 인물이 되기위해 노력을 하지만
힘들고 지치고 후회가 되는 자신을 바라보며

가면의 인물이 되기위해 노력하기보다
내가 원하는... 내가 진정으로 하고싶은 일에 대해 열심히 해야겠다는

새로운 다짐을 하게되며

드디어 가면은 벗져지게 된다는 내용입니다.


엄마인 저는 읽으면 의미있는 되새김을 느끼곤 했는데
아직 우리 3학년 딸아이는...
내가 미래에 되고자 하는 인물의 가면만 여럿 그려내내요...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