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미 히로인 EX볼륨&컬 마스카라 + 리무버 세트
키스미
평점 :
단종


  우연히 좋은 기회가 생겨 이 제품을 접하게 되었어요.

  제가 마스카라는 꼭하거든요.   여러 회사의 제품을 사용해 보아도 뭉치고 번지고 발라도  눈썹이

위로 올라가지 않고 축 쳐지고 별로 만족스럽지 못했어요.

근데 키스미 제품을 사용해 보니 뭔가 다르더라구요 .

  제 눈썹은 숱이 적고 쳐져있는데  발라보니 뭉치지 않고 브러쉬가 일자가 아니고 곡선이라   

골고루 너무 잘 발라져요 . 눈썹집게로 살짝 집고 바르면 더욱더 효과 만점이었어요.

눈썹이 풍성해 보이고 길어보이며 위로 잘 올라가더라구요. 눈이 커 보였어요.

그리고 마스카라 지울때도 문제잖아요  눈도 따갑고  깨끗이 클렌징 했다고 생각했는데도

눈주위가 거무툭툭...

키스미 히로인  리무버는 별로 번거롭지 않고 별 자극없이  마스카라를 깨끗하게 지워주던데요

사용해 보니 진짜 좋은 제품이었어요. 절대 과장이 아니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