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좋은 당신께 - Calligraphy & Colouring Postcard Book
배정애 지음 / 북로그컴퍼니 / 2015년 4월
평점 :
품절


햇살좋은 어느날, 기분좋은 책한권을 만났습니다.


34가지 캘리그라피와 컬러링 엽서가 만난 참, 좋은 당신께는

캘리그라피 배정애님을 통해 정말 좋은 분께 마음을 담아 드리고 싶은 컬러링북이랍니다.


어버이날과 스승의날 정말 전하고 싶었던 마음을 담아 예쁜 컬러링과 함께 엽서 가득 마음을 표현해보고 싶었는데...

넘 아쉽게도 스승의 날 다음날이 되어서 받아보게 되었네요. ㅎ

  

요즘 힐링을 위한 컬러링북이 참 많이 나왔잖아요~

가끔 궁금했어요~ 이 작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를 색연필로 칠하고 있으면

정말 힐링이 될까? 아니면.... 오히려 스트레스가 더해질까? ㅎ 


그저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한 컬러링이라면 전 솔직히 스트레스를 더 받을거 같아요.

예쁘게 색칠하고픈 욕심때문이겠죠..ㅋ~

그렇지만.. 마음을 전하고파 컬러링을 하고, 축복의 마음으로 컬러링을 한다면

스트레스라기 보단, 오히려 정성을 담게 되어 더욱 좋을 거 같아요.

 

 


전 아이와 함께 컬러링을 하게 되었답니다.

제가 혼자만 색칠을 하고 있으니 아이가 부러웠나보더라구요.

"엄마, 나도 색칠하고 싶은데... 해도되요?"

넌, 아직 글씨도 모르고, 이건 그림이 작고 섬세하기 때문에 아직 어린 거 같은데.. 라고 말해줄까하다가  

아이에게 좋아하는 사람을 위해 예쁘게 색칠해서 선물하는 거야. 그러니깐 너도 예쁘게 색칠해봐~

라고 했더니, 다섯살 꼬마지만.. 꼼꼼히 그리고 나름 예쁘게 정성껏 컬러링을 하더라구요.

 

 

 

새해 엽서를 벌써부터 준비중인 울 아이~ ㅎㅎㅎ 자기가 젤 좋아하는 색으로

선생님께 드리고 싶다며 컬러링을 하고 있어요~^^

아이와 함께 특별하고 즐거운 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컬러링을 해봐도 좋을것 같네요.


특별한 날, 좋은 사람을 위해, 그리고 축복해주고 싶은 그 누군가를 위해 준비해본다면 어떨까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