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라! 자연 속 그림 한자 - 자연 내 친구 한자툰 2
벼리 강 글, 최윤주 그림, 임완혁 감수 / 그레이트BOOKS(그레이트북스) / 2013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예요..

내친구 한자툰 2- 자연편이랍니다..

찾아라! 자연속 그림한자와 한자툰 놀이터로 한자를 알아가보아요~~

 

 

각 한자에 맞는 그림이 나오고 어떻게 한자가 형성이 되는지 알려주고 있답니다..

딱딱한 내용이 아니라서 아이가 재미있게 한자를 알아갈수 있는것 같아요..

글씨만 빼곡히 있으면 책 보는것도 거부감이 들텐데, 그림과 재미있는 글들을 보면서

한자에 대해서 공부할수 있답니다..

 

공부라고 생각하면 하기 싫어질텐데, 만화책 처럼 말풍선이며, 커다란 한자를 보면서

자연스럽게 익히게 되는것 같아요..

 

 

水  (물 수) 한글자를 알아보고 거기에 포함해서 온천, 광천수, 원천, 근원등등을 부가적으로

같이 배울수 있어서 연계해서 한자를 알아간다는게 좋은 것 같아요..

한꺼번에 다~~ 외울수는 없겠지만, 한장씩 차근히 읽다보면 알아가는 한자도 많아지겠죠..

 

무엇보다 아이가 재미있게 읽는다는게 좋은것 같아요..스스로 찾아서 읽고 직접 써보면서

자기껏으로 만들어가는게 중요한것 같아요..엄마가 시키기전에 본인이 알아서 읽어보네요..

 책 뒤페이지에서는 찾고 싶은 단어를 쉽게 찾을수 있게 표시해두었답니다..

 

살짝 아쉬웠던 점은 한자 획수 쓰는 법에 대해서 표시가 안되어있네요..

한자 쓰는 순서가 표시되어있었으면 더 좋았을것 같아요..

 

 

한자툰 놀이터예요..

아이가 다양한 문제를 통해서 재미있게 한자를 복습할게 해놓았답니다..

각각 한자마다 푸는 문제가 달라서 마음에 쏙~~~ 든답니다..

한자도 배우고 워크북을 통해서 복습도 하고 아이 머리속에 쏙쏙~~~ 잘 들어오겠죠..

책 뒷페이지에는 정답도 친절하게 나와있어요..*^^*

 

 

제일 처음 나온 日 (해 일)을 열심히 보고 있는 중이예요..

이제 조금씩 한자를 알아가는 중이랍니다..한자툰은 그림이 많아서 좋다고 하네요..

작은 글씨까지 꼼꼼하게 잘 읽고 있답니다..

한자툰과 함께 아이의 한자 실력도 쑥쑥~~ 향상될것 같아요~~

 

 

워크북도 풀어보았어요..

사다리 하는걸 좋아하는데, 워크북에 사다리가 나왔네요..^^

신나게 사다리 타는 중이예요..

한자도 척척 쓰고 ~~ 잘 모르는건 다시 책도 보고...한자 쓰는 실력도 늘었어요..

내친구 한자툰과 함께 한자를 알아가는 중이랍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