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수네 아이들의 소문난 영어공부법 : 통합로드맵 잠수네 아이들
이신애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예요..

워낙 유명한 잠수네 아이들의 공부법~~

이번에는 영어공부법에 대해서 알아볼수 있는 기회가 생겼답니다~~

 

 

차례예요..

1부 - 왜 잠수네 영어인가

2부 - 잠수네 영어 입문편

3부 - 잠수네 영어 실천편

4부 - 잠수네 베스트 교재

 

이렇게 구성되어있어요..무엇보다도 전 베스트 교재가 너무나 마음에 쏙 들었답니다..

 

 

책 내용을 살펴보면 아이와 어떻게 시작을 해야될지 자세히 나와있답니다..

책안에는 아이와 활용한 엄마들의 솔직한 후기가 적혀있어요..

어떤 점을 보안해야될지, 어떤 점에 중점을 두고 아이와 같이 활용해야되는지 나와있답니다..

또, 책 안에는 베스트 교재에 대한 친절한 소개와 각 레벨에 대해서 알려주고 있어요..

어떻게 활용해서 레벨을 업 시킬지도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지요..

거기에 어드바이스와 체크 포인트도 나와있답니다..

 

 

책 뒤편에는 단계별 베스트가 이렇게 칼라로 나와있답니다..

또, 아이와 할용할수 있는 일일 학습노트와 주간영어 학습진행표, 나의 Book Tree 100도 들어있어요..

 

 

이제 영어를 시작해야되는 큰공주..

어쩌면 늦었을수도 있지만, 지금까지는 통 관심을 갖지를 않아서 그냥 두었답니다..

하지만 내년부터는 꼭 알아야해서, 어떻게 시작해야될지 참 난감하고 고민스러웠지요..

지금까지는 한글 동화책에 중점을 두고 아이가 책과 친해지기위해 노력했는데 영어 책에 대해서는

통 알지를 못해서 답답했었답니다..

 

이번에 잠수네 아이들의 소문난 영어공부법을 읽으면서 아이와 어떻게 시작할지 그림이 그려지는것 같아요..

이 책에서도 영어보다는 우선 한글책을 많이 읽히는게 중요하다고 하더라구요..

아이가 한글을 처음 배울때처럼 영어도 듣기 -> 말하기 -> 읽기 -> 쓰기의 수순으로 가야한대요..

 

그래서 우선 흘려듣기를 먼저 시도해보았답니다..그런데 생각외로 아이가 잘 따라주네요..

어릴때 사두었던 노부영 책에서 아이가 좋아할만한 동물이 나오는 cd를 틀어주었는데

재미있어했답니다...3일 지나는 날에는 이렇게 아침에 책을 펼치고 따라하기까지 했어요..ㅋㅋ

너무 큰 욕심을 안부릴거예요..지금부터 차근히 아이와 해나갈 생각이랍니다..

 

앞에서도 말했지만, 이책의 가장 마음에 드는 베스트 교재~~

저처럼 영어책을 어떤걸 들여야할지 고민인 사람에게는 정말 소중한 보물이에요...

책안에 있는 little Princess 는 우연하게 할인하는 사이트에서 구입했답니다..

한곳에서 구입했는데, 맨위에 세권은 글밥이 장난이 아니예요..ㅋㅋㅋ

아이가 갖고 싶다고해서 구입했는데 아마도 몇년후에나 읽을수 있을것 같아요..

그래도 저렴하게 구입해서 후회는 없네요..

 

요 책들도 잘 활용할려구요...중요한건 둘째 공주도 영어를 별 거부감없이 받아들인다는 거예요..

리틀 프린세스는 둘째공주가 더 좋아하네요..읽어달라고 하고~~

아이들과 시작하는 첫 걸음...

학습이라고 생각하지 않게 아이와 즐겁게 활용할려구요..

잠수네 아이들처럼 우리 아이들도 꼭~~ 영어를 잘하는 날이 오겠죠..

아자아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