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면 덧셈뺄셈 문장제가 저절로 초1.2 - 스토리텔링 학습법 따라하면 저절로
유선영 지음, 누똥바 그림 / 삼성출판사 / 2013년 1월
평점 :
품절


 

표지랍니다~~ 우리 아이들 수학 엄청 어려워하잔하요..

저희 딸아이는 학교에 입학하교 서술형 문제를 어려워하더라구요..

학교 들어가기 전이나 입학후에 덧셈뺄셈 문장제가 저절로를 미리 만난다면 좋을것 같아요..

 

  

차례랍니다...꼭 순서대로 할 필요없이 아이가 하기싶은 곳을 찾아서 하는 재미도 좋은것 같아요..

하나는 쉬운 문제를 풀고, 하나는 살짝 생각하는 문제도 풀면 아이도 지루해하지 않고 좋을것 같아요..

 

 

열심히 문제를 풀고 있는 딸아이~~

문제가 쭉~~~ 있는게 아니라, 그림도 있고, 보기를 보고 문제를 푸는것도 있어서 생각보다는

많이 어렵지않아요..

또, 학교에서 미리 해봤던 문제들이라서 좀더 수월하게 풀어갈수 있었던것 같네요..^^

매일 수학이 어렵다는 말을 입에 달고 있었는데, 조금씩 자신감이 생겼는지 잘 푸네요..

 

아이가 고른 문제예요...아무래도 본인이 풀고 싶은 문제를 고르면 즐기면서 할 수 있는것 같아요..

네모가 나오는 문제도 아주 잘 풀었답니다...억지로 시키는것보다는 좀더 재미있게 풀게 해주는게 좋은것 같아요..

 

짜짠~~ 아이가 푼 문제를 채점했답니다..*^^*

아주 잘 풀었는데, 머리속으로 계산을 해서 별표시 해주었답니다...

그래도 정석으로 푸는게 좋을것 같아서요..쉽다면서 잘 풀었네요..*^^*

 

수학은 문제를 많이 접해보고 많이 풀어보는게 좋은것 같아요..기말시험볼때도 풀어보지 못한

문제가 나왔다고 하더라구요..자기가 생각해서 풀었다고는 했는데 집에 문제지를 안가지고 오니

어떤 문제였는지는 잘 모르겠네요..

아무튼...아이가 학교 들어가기전에 미리 연습해도 좋은 문제들이 담겨있답니다..

 

학교들어가서 배웠던 내용들이 많이 보이네요...매번 수학을 싫어했었는데, 아는 문제가 있어서

그런지 재미있게 잘 풀었답니다..매일 매일 아이랑 문제를 풀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수학에 대해서 조금씩 자신감을 갖다보면 좀 어려운 문제가 나와도 당황하기 않고 잘 풀수 있을

것 같아요~~

 

추운 겨울 아이랑 덧셈뺄셈 문장제가 저절로로~~ 수학을 확~~~ 잡아버려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