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남자의 사생활 - 여자, 남자를 재구성하다!
EBS 다큐프라임 [남자] 제작팀 지음 / 블루앤트리 / 201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표지에요...여자 손 네모안의 남자의 그림자~~

요즘의 남자들 상황을 잘 표현한것 같네요..*^^*

 

 
책 목차에요..재미있었던 부분, 좀더 읽어보고 싶은곳을 찾아서 읽어볼 수 있어요..

 

 

책 중간중간 남자와 여자의 차이점이나 도표가 나와있답니다..

아무래도 그냥 글로 읽는것 보다는 이렇게 표로 보는게 더 이해가 잘되는것 같아요..

 

내남자의 사생활은 정말 여자 입장에서 '남자의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 쓰인 책이에요..

오늘날의 남자들의 상황과 여자들이 이해못하는 남자들의 행동에 대해서 차근하게

설명해주고 있답니다..

 

책을 읽으면서 참 요즘 남자들 불쌍하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도 신랑한테 집안일 안도와주고, 애들이랑도 잘 안놀아준다고 언성을 높였었는데,

남편의 입장도 새삼 이해하고 되고 '얼마나 힘들까'라는 생각도 드네요..

 

서로의 입장만 생각해서 말한다면 아마도 언성만 높아지고 싸움만 될것 같아요..

우리 남편들~~ 집에서 여자들이 조금만 신경써서 칭찬해주고 위해주면

밖에서도 기펴고 열심히 일할것 같네요..

 

예전 우리가 클때의 아빠들은 밖에서 일만 열심히하면 됐던것 같아요..

하지만 지금은 평일에는 회사에서 일하고 주말에는 아이들 데리고 체험이다,

놀이동산이다 여기저기 다녀야하지요..

아이를 위하는 일이지만 얼마나 힘들겠어요..일주일 내내 일하니...

주부 입장에서도 마찬가지로 일주일내내 일년열두달 쉬는 날이 없기는 하지만

우리 남편들 생각도 조금씩은 해야될것 같네요~~

 

여자는 일생동안 아빠, 남편, 아들 이렇게 세명의 남자들을 만나는데...

엄마가 어떻게 아들을 키우냐에 따라서 아들의 인생도 달라지는것 같아요..

아이 문제에 대해서는 모든 부모가 물불을 안가리게 되지만 그때의 상황에 따라서

잘 대처해야될것 같아요..

 

태어날때부터 뭐든 서로 다른 남자와 여자...자라온 환경도 성격도 다르기때문에

서로 사랑하고 부부로 살게되는 거겠죠..

부부가 서로 조금씩 이해하고 살아간다면 좋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