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덤 석류 에센스 마스크[피부청정+보습+수렴] - 5매입
기타(화장품)
평점 :
단종


전 화이트닝, 허브 석류 알로애를 써 봤는데요...ㅋㅋ

(한번은 화이트닝사고 두번째로는 허브 석류 알로에를 같이 ㅋㅋ)

 

석류는.. 글쎄요 ㅋㅋ 잘 모르겠어요

 

효과가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겠구 그냥 자기 전에 붙이고 책 보면서 잠드는데

 

평범한 에센스 마스크 같아요.

 

유별나게 보습이니 화이트닝은 아니지만 그냥 붙여두고 자고 일어나면 피부가 좋아졌구나..

 

하는 느낌?ㅋㅋ

 

다음날에 약속 있을때는 다른 마스크 쓰구요 그냥 보통때는 석류를 써요

 

여자한테 석류가 좋다니까 ㅋㅋ 피부도 좋아지겠죠? 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