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2-2 (2015년)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5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문제집추천~!! 우등생 해법수학 나만의교재




 

​늘 최선을 다하는 멋진 어린이~ 서우를 위해 2학기 수학교재는 좀더 특별하게 우등생 해법수학 나만의교재를 만들었어요~


1학기에도 함께하고 있는 우등생 해법수학인데 앞 표지에 사진이 들어가서 더욱 동기부여가 될 거 같아요...



아마도 좀더 열심히 하지 않을까요? ㅎㅎ


자랑하고 싶어서 학교에 가지고가서 푼다고 할지도 몰라요~

​도착한 우등생 해법수학과 함께 인증샷 찰칵~!!

요즘 워낙 밖으로 돌아다녀가지구서는 얼굴이 뺀질뺀질하니 새까맣고 다 탔네요 ㅋ




요렇게 초등수학문제집으로 추천하는 해법수학의 표지에 자기 얼굴이 있으니 더 좋아하더라구요

사진이랑 같이 아래에 남기고 싶은 메시지도 함께 전할 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아요 ​


​아이에게 특별한 선물로도 괜찮지 않나요?


천재교육의 우등생 해법수학 나만의교재는 6월 10일부터 판매를 시작하여 선착순 600명 한정으로 진행이 된답니다

​이번에 저도 처음으로 참여해봤는데 아이가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초등수학문제집추천하는 우등생 해법수학... 1학기에도 함께 하면서 친구들이 다들 어려워 한다는 3단원에서도 문제 많이 안 틀리고

잘 풀어와서 뿌듯했답니다



 


 

​우등생 해법수학 나만의교재 판매는  6월 10일부터이지만 사전 예약 알리미 참여에 따른 이벤트도 진행중이랍니다


사전알리미 신청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50분을 추첨하여 커피교환권을~

소문내기 해주신 분들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먼치킨 세트를 드린다고 해요


아이에게 나만의교재로 공부에 대한 호기심과 동기를 팍팍 부여시켜보세요 ​


http://www.chunjae.co.kr/event/2114/




기존 1학기에도 우등생 해법수학과 함께해오고 있지만 앞쪽의 수학공식 정리도 잘 되어있고


스케줄표를 작성하여 체계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있어 이런 부분에서도 마음에 들었어요




 


​아직 다 못 외운 구구단 ㅠㅡㅠ 줄줄이 외우는건 되는데 하나씩 끊어서 물어보면 아직도 대답이 늦게 나오네요


방학동안 정말이지 열심히 외워야 할 거 같아요



앞쪽에 구구단표도 정리되어 있더라구요 ​


 


​미리 2학기 단원에 대해서 방학동안 살짝 맛보기 정도로 미리 봐두는  것도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지나친 선행학습을 선호하는건 아니지만 한단원 정도 교과보다 먼저 예습을 하고 학교에서 한번더 진행을 해주면 조금더 이해하기


수월해 하는거 같았어요


 


​엄마 이건 나만 풀 수 있는 문제집이예요???


ㅎㅎㅎㅎ 이 책은 송서우 어린이만 풀 수 있는 특별한 교재라고 했더니 더 좋아하면서 책꽂이에 딱 꽂아놓았답니다



아이들의 공부에 대한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초등수학문제집추천하는 우등생 해법수학 나만의 교재 신청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