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이[MLE] 센스티브 스키뉴얼 나이트크림 - 50ml
알라딘
평점 :
단종


우선 조금 늦게 리뷰를 작성해서 죄송합니다. 한 일주일 정도 써야 알거 같아 일주일 써보고

글을 올립니다. 제가 민감성 피부라 조금 안맞으면 바로 얼굴에 트러블이 심하게 나는 편

이구여. 그래서 우선 향이 가볍고 자극이 적은 화장품을 선호하는데 그 때문에 영양크림이나

나이트크림 생각도 하지 않아 겨울엔 코주위에 각질이 일어날 정도로 건조한 편입니다.

센스티브 나이트크림을 일주일 써본 결과 우선 바를때 피부가 가볍게 크림을 받아드리는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 향도 순하구여. 그리고 일주일동안 얼굴 트러블이 생기지 않았어요

아자^^  제게 맞은 크림을 찾으거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