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튼튼 그림책 : 마음 (전4권 + DVD 1장) 아이튼튼 그림책
함지슬 외 글, 한상언 외 그림 / 애플비 / 2011년 6월
평점 :
품절



 

 애플비의 아이튼튼 그림책

마음튼튼 그림책

그림책과 DVD를 함께 볼 수 있는 활용도가 높은 책이에요.







영아기에 꼭 길러야 할 정서발달에 관한 이야기에요~


우리아이 아이튼튼그림책으로 더운 밝고 긍정적인 아이로 자랄 수 있을 것 같아요^^



내 맘대로 하고 싶어 - 자주성





 

내 맘대로 하고 싶은 보라,

 엄마는 보라가슴에 귀를 대어 보아요.

"보라마음이 쑥쑥 자라는 중이래, 곧 착해질거라고 조금만 기다려 달래."

보라같은 우리아이 모습, 우리아이는 아니라고 하며 쑥쑥 크고 있다고 하네요^^

 

어떤 얼굴일까? - 다양한 감정





야옹이와 길을 가다 커다란 공룡알을 발견해요.

알을 보살피고, 알에서 깨어 나온 공룡과 재밌게 놀기도 해요.

엄마를 보고 싶어하는 공룡을 보며 걱정스러워 하고 같이 슬퍼해요.

공룡이 엄마공룡을 만나게 되어 같이 기뻐해요.

어떤 얼굴이 마음에 드는지 그림을 보고 따라해 보아요.


뽀뽀기차 타세요 - 애착

 



 

칙칙뽀뽀 기차를 타며 차비로 뽀보를 해 주어요.

뽀뽀를 하나, 둘, 셋...하며 숫자공부도 할 수 있어요.

우리아이 책을 읽고 나서 엄마에게 뽀뽀를 해 주네요^^


자아존중감 - 이 다음에 크면


 


어른처럼 하고 싶지만 아직은 서툰 아이들 이야기에요.

키가 작아서 높은 곳에 손이 닿지 않아요.

캄캄한 밤에는 무서워서 벌벌 떨어요.

하지만 이 다음에 크면 높은 곳도 손에 닿고 용감한 어른이 될거에요.










어떤 얼굴이 마음에 드는지 손으로 가르켜 보고 직접 해 보아요~



 




"엄마 나는 많이 컸어요.

이 다음에 크면 멋진 어른이 될거에요."


아이튼튼 그림책이라는 제목처럼 아이들이 커가는데,
바른 성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용한 책이었어요.

우리아이는 책과 DVD를 반복적으로 읽고 보면서  

책 내용을 줄줄 외워가며 좋아하더라구요.

작은 사이즈의 보드북은 튼튼하고 둥근모서리 처리로
안전하게 아이들이 읽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요.


플랩, 팝업, 스티커 등의 다양한 방식은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즐겁게 읽을 수 있도록 해 주어요.


우리아이는 책을 읽으며 내용이 너무나 공감이 되는지  

한페이지 한페이지 재밌게 읽었어요.
DVD가 있어 책 내용을 한번씩 더 기억하고 생각할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애플비의 아이튼튼그림책 생활, 언어, 몸편도 만나보고 싶어지네요.

좋은 책, 아이가 재밌게 읽고 정서발달과 성장에 도움이 된 것 같아 엄마로서 기뻤어요.

아이튼튼, 아이들 성장발달에 도움이 되는 강력히 추천하고 싶은 책

우리아이책 "애플비의 아이튼튼그림책"이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