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가락 놀이 에르베 튈레의 감성 놀이책 색색깔깔 6
에르베 튈레 지음 / 루크북스 / 2009년 4월
평점 :
품절


 


 
   손가락 놀이 

 




 




 
이 놀이를 위해서는 네 손가락만 있으면 된단다!

펜으로 눈과 입을 그려봐~

너의 손가락이 아스티코손가락이 된 거야

재밌게 놀아!

 





 
 
 

책을 보자마자 바로 펜을 꺼내들어 얼굴을 그린다고 바빠요.

이제는 조금 컸다고 모든지 스스로 하겠다고 해요.

손가락에 눈, 코 입을 그리고 있어요.




 그리고 나서는 아스티코 손가락이 되어 놀이를 시작하네요.

엄마 예쁜 꽃이 되었어요~

 내 손가락 좀 봐요~

혼자서 바쁘고 신이 났어요.





 이번엔 공룡이 될 거에요.

엄마 공룡 좀 봐요~

 



 

엄마 이건 뭐에요?

꼭 지렁이 같아요~

지렁이 눈이에요.

우리아이 파이프 모습이 낯선가봐요^^





 우리아이가 그린 손가락,

너무 많이 그리고 번진 손가락이라 점박이가 되었어요.





두 손가락이 만나 춤도 추고 비행기도 된대요.





 놀이가 끝나고 나서 칠판지우개로

손가락에 펜으로 그린 것을 지우겠다고 해오. ㅋㅋㅋ...

에르베튈레의 상상놀이책으로 우리아이 손가락으로 혼자 노는 법을 알게 되었어요.

이제는 책을 빼서 들고 혼자만의 즐거운 상상놀이에 빠져요.
책 한권, 한페이지 한페이지마다

아이의 상상과 창의력을 무궁무진하게 만들도록 해 주는 책이에요.

손가락 놀이 책으로 오늘도 즐거운 시간, 재밌는 상상놀이를 즐겼어요.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친근한 친구가 되어주는

루크북스 에르베튈레의 감성놀이책 색색깔깔 "손가락놀이" 였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